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미스터트롯’ 이찬원, ‘최애돌’ 이달의 기적 선정…’11월의 기적’ 등극



대세 트로트가수 ‘미스터트롯’ 이찬원이 셀럽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 셀럽’에서 11월생 셀럽 중 가장 높은 투표수를 받아 ‘11월의 기적’으로 선정됐다.

이찬원은 지난 11월 1일 생일에 팬클럽 찬스의 뜨거운 응원과 관심을 받았다. 덕분에 1억 5,791만 8,792표의 기록을 세운 이찬원은 ‘최애돌 셀럽’ 첫 이달의 기적 주인공으로 등극할 수 있었다. 이찬원은 ‘최애돌 셀럽’ 제4대 기부천사로도 선정되어 50만 원을 기부했다.



‘최애돌 셀럽’은 생일에 1위를 기록한 스타 중 투표수가 가장 높은 1명을 매달 ‘이달의 기적’으로 선정하고 지하철 광고를 진행한다. ‘11월의 기적’으로 선정된 이찬원의 광고는 12월 15일 ~ 12월 29일 15일간 건대입구역에서 볼 수 있다.

한편, 이찬원은 12월 3일 새벽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코로나19로 잠시 활동을 중단하게 된 이찬원에 팬들의 걱정이 이어지고 있다. 이찬원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 ‘이찬원’을 개설한지 반나절 만에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하며 실버 버튼의 주인공으로 주목받았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최애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요즘 핫한 아이돌 공항 직캠 보러가기
▶ 고화질 영상으로 만나는 나의 스타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