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종합] 이찬원 코로나19 확진 여파…임영웅·영탁→박명수 음성판정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았다. 다행히 아직 추가확진자는 나오지 않고 있다.

'미스터트롯' 톱6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는 3일 "이찬원이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았다. 현재 이찬원과 관련된 모든 관계인은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일부는 이미 검사를 완료하고 자가격리 중"이라고 밝혔다.

이찬원은 별다른 증상은 없었지만 주변 확진자들과 동선이 겹칠 수 있다고 판단,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다. 그리고 3일 새벽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으며 비상이 걸렸다.

이찬원은 확진판정을 받기 전 코로나19 감염 우려가 있는 상태에서 TV조선 '뽕숭아학당' 녹화에 참여했다. '뽕숭아학당'에는 이찬원 외에 임영웅 영탁 장민호 붐 등이 출연 중이다.

TV조선은 "이찬원이 1일 '뽕숭아학당' 녹화에 참여한 만큼 당일 참여한 모든 출연자와 전 스태프가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다"고 전했다.

다행히 임영웅 영탁 장민호 붐 등은 이날 오후 코로나19 음성판정을 받았다. 하지만 이들은 방역당국 방침에 따라 자가 격리를 진행 중이다.

이찬원이 출연한 '아내의 맛' 또한 박명수 장영란 홍현희-제이슨 부부 등이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음성판정을 받았다. 특히 박명수는 음성판정은 받았지만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2주간의 자가격리에 돌입했다. 이에 따라 3일로 예정됐던 '아내의 맛' 녹화는 취소됐고 매일 진행하던 KBS 라오 '박명수의 라디오쇼'또한 2주간 대체 DJ 찾기에 나섰다.

또 이찬원의 스타일리스트가 방송인 서장훈, 가수 이적과도 활동한 관계로 이들도 활동을 중단하고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이적은 이날 오전 SBS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부득이하게 스케줄을 취소했다. 서장훈도 이날로 잡힌 JTBC '아는 형님' 녹화에 불참했다. AP

다만 '사랑의 콜세타'는 생존했다 '사랑의 콜센타'10일 전 녹화를 진행했다. 김성주 측은 "직접 접촉하 건 아니지만 방역당국 지침에 따라 상황을 지켜보겠다"고 전했다. 또 이날 SBS ''골목식당'도 정상 촬영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