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큐브 측 "이휘재 코로나19 음성…방역지침 따라 자가격리"[전문]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방송인 이휘재가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4일 이휘재의 코로나19 음성 판정 결과를 전했다. 소속사는 "지난 1일 이휘재가 녹화에 참여한 TV CHOSUN ‘뽕숭아학당’ 출연자 중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 지난 3일 이휘재와 녹화에 동행한 스태프들은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자발적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검사 결과 이휘재를 비롯해 녹화에 동행한 스태프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이휘재는 밀접 접촉자로 분류, 예정된 스케줄을 모두 연기하고 방역지침에 따라 자가격리를 이어갈 예정"이라 전했다.

한편 이휘재가 녹화에 참여한 '뽕숭아학당'에서 이찬원이 코로나19 확진자로 드러나며 임영웅 영탁 박명수 붐 홍현희 등 다수의 출연진들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최종 음성 판정을 받았다.

<다음은 이휘재 코로나 19 '음성' 판정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1일 이휘재가 녹화에 참여한 TV CHOSUN ‘뽕숭아학당’ 출연자 중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여 지난 3일 이휘재와 녹화에 동행한 스태프들은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자발적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검사 결과 이휘재를 비롯해 녹화에 동행한 스태프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이휘재는 밀접 접촉자로 분류, 예정된 스케줄을 모두 연기하고 방역지침에 따라 자가격리를 이어갈 예정입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yon@mk.co.kr

▶ 네이버 메인에서 '매일경제'를 받아보세요
▶ 궁금한 제조과정 영상으로 보세요. '이렇게 만들죠'
▶ 아파트 살까 청약할까. 여기서 확인하세요. '매부리tv'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