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쇼미9' 칠린호미 "공황장애로 하차, 지지 않고 이겨낼 것"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래퍼 칠린호미가 Mnet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9’ 도전을 끝낸 소감을 밝혔다.

칠린호미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장문의 글에서 “3번째 나오는 ‘쇼미더머니’라 전 시즌의 모습들보다 더 나은 모습들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건강상의 문제로 하차하게 되서 어느때보다 많이 아쉽다”고 했다.

그는 “촬영 시작전부터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앓고 있었고 약을 복용하면 멍해졌다”며 “촬영에 지장이 갈까봐 복용하지 않으면서 진행했는데 점차 심해지면서 바로 전날도 기억이 날아가는 상황이 무서웠고 알츠하이머가 올수도 있다고 하는 상태라고 해서 하차를 선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4일 방송된 ‘쇼미더머니9’에서는 칠린호미가 2명 중 1명만 무대에 오를 자격을 얻는 ‘마이크 선택’ 경쟁을 앞두고 공황장애 증상이 심해져 기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칠린호미가 본선 경연을 포기하면서 스카이민혁이 무대에 올랐다.

칠린호미는 “어릴때부터 좋아하던 자이언티, 기리보이형의 팀에 있을수 있어서 영광이었고 릴보이 형, 원슈타인 형과 같이 무대를 할수있어서 감사하고 영광이었다”고 했다.

이어 “또 민혁이 형이랑 같이 지내면서 정말 좋은 사람이라는 것도 알았다”며 “민혁이형 고생했어요”이라고 덧붙였다.

칠린호미는 ‘쇼미더머니’ 제작진과 출연진, 그리고 팬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지지않고 다시 이겨내서 좋은 모습으로 좋은 작업물로 찾아 뵙겠다”고 다짐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 #24시간 빠른 #미리보는 뉴스 #궁금하냥? 바로오시개!
▶ 네이버에서 '이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 빡침해소, 청춘뉘우스 '스냅타임'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구독자 0
응원수 0

문화부 연예팀 기자. 읽는 재미가 있는 기사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ssik@edaily.co.kr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