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리즈너스’ 캠핑카와 함께 아이들이 사라졌다? 휴 잭맨 주연작 ‘접속!무비월드-이영화제목이뭐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접속!무비월드’에서는 영화 ‘프리즈너스’를 소개해 화제다.

5일 SBS ‘접속!무비월드’에서는 ‘조제’, ‘그린랜드’, ‘서바이벌 패밀리’, ‘이별유예, 일주일’, ‘악플러 죽이기’, ‘엑시트’ 등의 다양한 작품을 다뤘다.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이 영화 제목이 뭐지?’에서 “캠핑카와 함께 아이들이 사라졌다”는 주제로 소개된 영화의 정체는 바로 ‘프리즈너스’다.

영화 ‘프리즈너스’는 ‘그을린 사랑’, ‘에너미’,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컨택트’, ‘블레이드 러너 2049’ 그리고 ‘듄’을 연출한 드니 빌뇌브 감독의 2013년도 작품이다. 장르는 스릴러·범죄다.

국내에는 2013년 2일에 개봉해, 약 18만 명의 관객을 모았다. 흥행에는 성공하지 못했으나, 관객에게는 호평을 받았다.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울버린’ 휴 잭맨과 ‘미스테리오’ 제이크 질랜할이 함께 등장하는 영화다.

이외에도 비올라 데이비스, 마리아 벨로, 테렌스 하웓, 멜리사 레오, 폴 다노, 딜런 미네트, 조이 소울, 카일라 드류 시몬스, 카트리나 데스페인, 제프 포프, 제인 맥네일, 에린 게라시모비치, 웨인 듀발, 렌 카리오우, 데이빗 다스트말치안, 브래드 제임스, 안소니 레이놀즈, 산드라 엘리스 라퍼티 등이 출연했다.

스토리는 이렇다.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던 두 부부의 두 딸이 사라진다. 이후 유력한 용의자가 검거되지만 증거가 없어 이내 풀려나게 된다. 그 용의자를 의심하는 ‘켈러 도버’(휴 잭맨)은 홀로 그를 좇기 시작하는데…….

SBS 영화 리뷰 프로그램 ‘접속!무비월드’는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