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원슈타인, '적외선 카메라' 호평에 "손 떨린다"…자이언티 "기분 너무 좋아"[전문]

원슈타인 "나 혼자 만든 것 아냐"
"감사 인사를 안 전할 수가 없다"
자이언티·릴보이도 극찬
[텐아시아=정태건 기자] 래퍼 원슈타인/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래퍼 원슈타인이 Mnet '쇼미더머니9'에서 선보인 '적외선 카메라' 무대를 함께 꾸민 동료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원슈타인은 5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거 36.5도 정상맞나"라는 글과 함께 적외선 카메라에 포착된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손이 떨린다"며 "솔직히 진짜 멋진 코멘트만 딱 써두고 인스타그램을 닫으려 했는데 감사 인사를 안 전할 수가 없다"고 적었다.

그는 "진심으로 내가 만든 노래와 무대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태그에 크레딧을 봐달라"고 했다. 원슈타인은 해당 게시물에 프로듀서 자이언티와 기리보이 등 함께 무대를 준비한 뮤지션들을 태그했다.

이에 자이언티는 "기분이 너무 좋아"라고 댓글을 남겼고, 같은 팀 래퍼 릴보이는 "난 이 노래 들고 무인도에 가도 살 수 있다"고 극찬했다.

지난 4일 방송된 '쇼미더머니9'에서 원슈타인은 상대 팀 래퍼 머쉬베놈과 본선 무대 첫 대결을 펼쳤다. 그는 팬데믹 시대에 흔해져 버린 적외선 카메라를 연인들의 사랑의 온도로 빗대어 표현한 곡 '적외선 카메라'로 호평을 자아냈다. 하지만 머쉬베놈에게 패하며 아쉬움을 삼켰다.

다음은 원슈타인이 올린 글 전문.

이거 36.5도 정상맞나요..

손이 떨립니다. 솔직히 진짜 멋진 코멘트만 딱 써두고 인스타 닫자 였는데. 이런 류의 노래를 바로 ok 해주시고 날개 달아주신분들 그리고 멋진영상 편집해주신 여러 각 분야 전문가분들께
감사인사를 안 전할수가 없네요.
진심으로 제가 만든 노래와 무대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태그에 크레딧을 봐주세요.. .

적외선카메라 feat. We
토요일 낮12시 쇼미더머니 각 음원발매 됩니다!

그리고 옷이 없는 저를 위해 항상 챙겨주시는 릴보이형 감솹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최신 이슈 한번에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