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AP 연합뉴스 손흥민의 골 소식에 해외 축구팬들의 반응을 확인할 수 있는 가생이 닷컴이 주목받고 있다. 7일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는 가생이 닷컴이노출됐다. 이날 손흥민이 영국 런던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 아스널과 홈경기에서 1골 1도움이라는 압도적인 활약을 펼치면서다. 손흥민은 전반 13분 왼쪽 페널티박스 앞에서 강한 오른발 슈팅으로 골을 기록했다. 손흥민이 감아찬 슈팅은 오른쪽 골문으로 아름다운 궤적을 그리며 들어갔다. 손흥민의 올시즌 EPL 10호골이다. 이어 전반 46분 손흥민은 골문 앞에서 기회를 포착했으나 동료 케인에게 침착하게 패스해 1도움을 추가했다. 손흥민의 이 같은 활약에 가생이닷컴 해외 커뮤니티 반응은 뜨겁다. 특히 일본 팬들은 손흥민의 압도적인 활약에 극찬을 보냈으며 무리뉴 감독의 코멘트가 기다려진다는 반응을 더했다. 영국 토트넘 팬들 역시 지역 라이벌팀에게 압도적인 활약을 펼친 손흥민에게 엄지를 치켜세웠다. 한편 무리뉴 감독은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골을 기록한 손흥민과 케인 칭찬에 나섰다. 그는 "말이 필요 없다. 두 사람은 월드클래스다. 굉장히 간단하게 말할 수 있는 답이다"며 손흥민과 케인의 활약을 언급했다.

가생이닷컴, 손흥민 골 해외반응…일본 극찬 "외계인 아니야?"

김현 기자 승인 2020.12.07 07:48 | 최종 수정 2020.12.07 07:54 의견 0
자료=AP 연합뉴스

손흥민의 골 소식에 해외 축구팬들의 반응을 확인할 수 있는 가생이 닷컴이 주목받고 있다.

7일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는 가생이 닷컴이노출됐다. 이날 손흥민이 영국 런던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 아스널과 홈경기에서 1골 1도움이라는 압도적인 활약을 펼치면서다.

손흥민은 전반 13분 왼쪽 페널티박스 앞에서 강한 오른발 슈팅으로 골을 기록했다.

손흥민이 감아찬 슈팅은 오른쪽 골문으로 아름다운 궤적을 그리며 들어갔다. 손흥민의 올시즌 EPL 10호골이다.

이어 전반 46분 손흥민은 골문 앞에서 기회를 포착했으나 동료 케인에게 침착하게 패스해 1도움을 추가했다.

손흥민의 이 같은 활약에 가생이닷컴 해외 커뮤니티 반응은 뜨겁다.

특히 일본 팬들은 손흥민의 압도적인 활약에 극찬을 보냈으며 무리뉴 감독의 코멘트가 기다려진다는 반응을 더했다.

영국 토트넘 팬들 역시 지역 라이벌팀에게 압도적인 활약을 펼친 손흥민에게 엄지를 치켜세웠다.

한편 무리뉴 감독은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골을 기록한 손흥민과 케인 칭찬에 나섰다. 그는 "말이 필요 없다. 두 사람은 월드클래스다. 굉장히 간단하게 말할 수 있는 답이다"며 손흥민과 케인의 활약을 언급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