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영애씨' 김현숙, 결혼 6년 만에 이혼 "할많하않…홀가분"


배우 김현숙(42)이 결혼 6년 만의 이혼에 "할많하않(할말이 많지만 하지 않겠다)"이라고 밝혔습니다.

김현숙은 오늘(9일) 연예매체 OSEN과의 인터뷰를 통해 "(이혼 등에 관해) 개인적인 사정이 있고, 상대방의 프라이버시가 있어 말씀을 드리기 어렵다. 할말하않(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이다"라면서 "결정은 다 한 상태이고, 이혼은 마무리 단계이다. 홀가분하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날 오전 김현숙의 소속사 이엘라이즈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이혼이 맞다. 현재 이혼 조정 중이다.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다. 아들 양육은 김현숙이 맡기로 했다”라고 밝혔습니다.

김현숙은 지난 2014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동갑내기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해 이듬해인 2015년 득남했습니다.

김현숙은 올해 초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남편과 동반 출연해 행복한 결혼생활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성격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최근 6년여의 결혼생활을 마무리, 각자의 길을 걷게 됐습니다.

김현숙의 이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두 사람에게 좋은 결정이 됐으면 좋겠다”, “행운이 있기를 바란다”, “잘 살고 있는 줄 알았는데 너무 안타깝다”, “김현숙의 인생 2막을 응원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김현숙은 KBS2 ‘개그콘서트’에서 ‘출산드라’로 이름을 알린 후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리즈에서 노처녀 캐릭터이자 주연인 이영애 역을 맡아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지난해 개봉한 영화 ‘두번할까요’로 관객들을 만났으며, 지난 5월에는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 특별출연하기도 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 네이버에서 'MBN뉴스'를 만나보세요!
▶ MBN 무료 고화질 온에어 서비스 GO!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