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에스씨엠생명과학 전망이 너무 좋아서 매수했습니다

이 종목 코로나19 관련해서도 기대해볼게 있더라구여. 상장하자마자 주가가 상한가 가고 그런 모습은 아니지만, 중장기적으로 매력이 있다 생각하고 있어요. 에스씨엠생명과학 추가적인 정보도 여러가지 찾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도와주세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122
  • 채택률70.2%
  • 마감률71.1%
닉네임we89****
작성일2020.06.17 조회수 7,859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일단 에스씨엠생명과학이 신규상장주다보니 조금은 조심하셔야 될것으로 보여지긴 합니다.

에스씨엠생명과학이 줄기세포와 면역세포 효능 극대화로 현재 코로나19 치료제 개발 및 코로나바이러스가 호흡기를 공격하는 바이러스다보니 이를 연계삼아 폐혈증, 폐렴, 호흡곤란등 코로나바이러스 중증환자 혹은 호흡기질환 중증상태까지 치료하는 치료재 개발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에스씨엠생명과학이 코로나19 치료제개발 기대로 오르긴 했으나 헬릭스미스, 에이치엘비처럼 바이오 연구기업 회사 바이오 특례상장회사다보니 당장 눈에보이는 실적은 좋지는 않을것입니다. 이부분은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또한 여러가지 줄기세포치료제, 파이프라인과 등 줄기세포 연구까지 진행되고 있는 기업으로써 연구개발에 힘을 쓰는 만큼 에스씨엠생명과학이 상장을 통한 자금유입으로 인해 이 자금을 통해 코로나19치료제 혹은 다양한 의약품 개발에 힘쓸것으로 생각이 되기에

신규상장주라 차트분석이 힘들지만 항후 개발과정을 잘 살피고 투자한다면 좋은결과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2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60%최근답변 2020.12.21.
초인
프로필 사진

신규상장이라 예측하기 힘듭니다.

전망분석 3일 무료로 전문가에게 리딩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