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예린이 음원강자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11일 오전 10시 기준 백예린의 정규 2집 'tellusboutyourself' 타이틀곡 '헤이트 유'(Hate you)는 국내 음원사이트인 지니 뮤직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해당 곡은 벅스에서도 2위에 올랐으며, 수록곡인 '러브게임'(Lovegame)은 벅스 1위, 지니 2위를 기록하며 많은 리스너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백예린은 더블 타이틀곡 'Hate you', '0415' 뿐만아니라 수록곡 'You're so lonely now, so you need me back by your side again', 'I  am not your ocean anymore' 등 앨범에 담긴 14곡 모두 탑100 안에 차트인 시키며 대중의 관심을 입증케 했다.

백예린은 10일 정규 2집 'tellusboutyourself'를 발매했다. '너 자신에 대해 이야기해줘'라고 자신 안의 수많은 자아에게 건네는 말을 의미, 한 해 동안 겪은 경험을 토대로 써내려 간 일기장 같은 앨범이다. 이번 앨범을 통해 그는 딥하우스, 신스팝, 게러지 등의 장르를 아우르며 더욱 확장된 음악 세계를 선보였다.

전곡 작사, 작곡에 이어 편곡 참여도까지 높인 이번 앨범은 모두 영어가사로 담긴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