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음원강자' 백예린, 전곡 영어 가사…신곡 '헤이트 유' 차트 1위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사진제공=블루바이닐가수 백예린은 정규 2집으로 음원 차트 정상을 휩쓸었다.

지난 10일 백예린은 정규 2집 'tellusboutyourself'(텔어스바웃유어셀프)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헤이트 유'(Hate you)는 11일 오전 10시 기준 국내 음원사이트 지니 뮤직 실시간 차트 1위, 벅스 2위를 기록했다.

수록곡 '러브게임'(Lovegamge)은 벅스 1위, 지니 뮤직 2위를 기록했다. 더불어 수록곡 줄세우기를 기록하며 음원 강자 면모를 입증하고 있다.

백예린의 정규 2집은 앨범명인 'tellusboutyourself'는 '너 자신에 대해 이야기해줘'라는 뜻으로, 자신 안의 수많은 자아에게 건네는 말을 의미한다. 한 해 동안 겪은 경험을 토대로 써내려 간 일기장 같은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정규 2집에는 타이틀곡인 '0415' '헤이트 유'(Hate you)를 포함해 총 14곡이 수록됐으며 모두 영어 가사로 담겼다.

누리꾼들은 "글로벌 차트 노리나요" "항상 응원합니다" "역시 음색깡패" 등 뜨거운 호응을 보이고 있다.

마아라 기자 aradazz@

▶부동산 투자는 [부릿지]
▶조 변호사의 가정상담소
▶줄리아 투자노트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구독자 0
응원수 0

머니투데이 스타일M 마아라 기자입니다. 패션·뷰티·리빙 전반에 관한 새로운 소식과 트렌드를 전합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