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혜영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0. 11. 23. 05:55

박혜영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인스타

레슬링선수 박혜영의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전남편 박재훈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근황 소식을 알렸으며 최근에는 쥬얼리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레슬링선수 박혜영의 근황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결혼식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레슬링 선수 박혜영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혜영, 국적 한국, 1975년 8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6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용인대학교 체육교육학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전남편 박재훈, 자녀 아들 박준성, 딸 박서영이 있습니다. 소속 빡스로 경력 사항은 빡스 대표, 인천전문대학 특임강사, 레슬링 국가대표 선수입니다. 그밖에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박혜영 직업 전 레슬링 선수, 전 리포터, 쥬얼리 디자이너 겸 CEO로 최초 한국 여자 레슬링 국가대표 출신입니다. 과거 1994년부터 레슬링 선수로 활약을 했는데 원래 학창시절에는 유도를 했다고 하네요. 유도를 했지만 허리 부상으로 그만뒀고 선생님에게 레슬링을 권유받아 최초 여자 레슬링 선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레슬링 선수 은퇴 후 2001년 스포츠 평론가로 활동을 했으며 지금은 쥬얼리 브랜드 대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킥복싱, 격투기 등에도 능한 만능 운동선수였다고 하네요.

 

레슬링 선수 박혜영은 2007년 배우 겸 모델 '박재훈'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 전 모델 박재훈을 보고 첫 눈에 반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레슬링 선수 '심권호'가 맺어 줬다고 하는데 심권호가 박혜영 직속 선배였다고 합니다. 남편 박재훈은 박혜영이 연애시절 자신에게 너무 잘해줬고 그 모습에 천상 내 와이프 감이라고 생각했다네요. 결혼 후에는 부부가 함께 스타부부쇼 자기야, 결혼을 미친 짓이다2, 부부수업 파뿌리 등에 출연하여 러브스토리, 부부 관계 갈등 등을 보여줬습니다. 방송 중에 부부싸움을 하여 촬영 중단까지 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레슬링선수 박혜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외모가 돋보입니다. 과거 태릉선수촌 훈련 시절에는 홍통 사이클 선수들이 적극적으로 대시를 했다고 하네요. 심권호 레슬링 선수도 말하기를 박혜영이 인기가 많았다고 했습니다. 그 당시 박혜영과 파트너 된 남자는 기술을 당해도 웃었다고 합니다. 지금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각선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운동 선수출신답게 탄탄한 몸매가 눈길이 가네요.

 

박혜영은 남편 '박재훈'과 이혼을 한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이혼 한 부부가 나오는 예능 프로그램 '우이혼'에 나오기 때문입니다. 이혼 이유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과거 예능 프로그램 '여유만만'에 출연해서 이혼 결심을 하게 된 계리를 알려줬다고 합니다. 박혜영은 사이코, 멍청이라는 말을 제일 싫어하는데 어느날 술먹고 들어온 박재훈에게 친청엄가 자고 있으니 조용히해라고 하니 박재훈이 '넌 세상에서 가장 멍청이야'라고 했다네요. 그말에 화가 나서 친정언니집으로 갔고 막말에 이혼 결심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레슬링선수 박혜영의 근황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