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아미' 염정아, BTS 'Savage Love' 등장에 동공지진 (놀토)

배우 염정아가 BTS의 찐팬임을 밝혔다.


12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이하 '놀토')에서는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류승룡과 염정아가 게스트로 출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염정아는 MC 붐이 "BTS(방탄소년단) 찐팬이라고 들었다"라고 하자 "아미다"라면서 "오늘 BTS 음악이 나오면 제가 제일 잘 맞출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날 염정아는 량현량하의 '춤이 뭐길래'의 받쓰에 도전한 데 이어 도플갱어 퀴즈를 맞추며 류승룡을 향해 "(꼴찌는) 우리 둘 중에 하나야. 박빙이야"라고 속삭여 웃음을 자아냈다.

염정아는 함께 호흡을 맞췄던 임수정의 사진이 등장하자 '장화, 홍련'과 '미안하다, 사랑한다' 등 두 작품의 제목을 맞춰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

염정아는 이날 받쓰에 량현량하의 노래에 이어 BTS 'Savage Love'가 등장하자 깜짝 놀라 눈길을 끌었다.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은 신동엽,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넉살, 피오, 태연, 샤이니 키, 한해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하는 주말 버라이어티로,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iMBC 이주원 | 화면캡처 tvN

▶ 숨만 쉬어도 살 빠진다! 갈비뼈 호흡법 다이어트
▶ 연예계 HOT한 인물 + 발빠른 인터뷰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