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행복하게 잘 자랐다”…최환희, 故 최진실에 영상편지 ‘뭉클’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래퍼 ‘지플랫’으로 활동 중인 최환희가 엄마 고(故) 최진실에게 영상 메시지를 전했다.

최환희가 엄마 고(故) 최진실에게 영상 메시지를 전했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지난 13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최환희가 고 최진실에게 애틋한 메시지를 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가면 ‘블랙홀’ 주인공은 고 최진실의 아들이자 최근 가수 지플랫으로 데뷔한 최환희였다. 최환희는 비와이의 ‘데이 데이’와 김하온, 이병재의 ‘바코드’를 불러 이목을 사로잡았다.

올해 스무 살이 됐다는 최환희는 “엄마는 제가 래퍼가 될 거라고는 상상도 못 하셨을 것 같다”며 “엄마라면 그냥 제가 하고 싶은 것 잘 찾아서 행복하게 하는 모습 보고 칭찬해주시고 응원해주실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오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가 엄마의 생일이라며 “즐거워야 할 때인데 슬프기도 하다”고 전했다.

그는 “이제 엄마가 떠나신지도 많은 시간이 지났는데 그 시간 동안 남부럽지 않게 좋은 친구들도 사귀고 행복하고 평범하게 잘 자랐다”고 했다.

그러면서 “내가 좋아하는 것도 찾아 직업을 이렇게 일찍 찾을 수 있는 것도 감사하다. 하늘에서 저를 쭉 지켜봐 주시고 제가 열심히 음악 하는 모습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환희는 지난달 20일 지플랫이라는 이름으로 싱글 ‘디자이너’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데뷔했다.

장구슬 (guseul@edaily.co.kr)

▶ #24시간 빠른 #미리보는 뉴스 #궁금하냥? 바로오시개!
▶ 네이버에서 '이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 빡침해소, 청춘뉘우스 '스냅타임'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