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장녀 함연지 "스스로 재벌이란 생각 없어"(사진= MBC)
오뚜기 장녀 함연지 "스스로 재벌이란 생각 없어"(사진= MBC)

뮤지컬 배우이자 식품기업 오뚜기 회장의 딸인 함연지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1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인생사 제각각인 4인 엄영수(엄용수), 낸시랭, 함연지, 죠지와 함께하는 '세상은 요지경' 특집으로 꾸며졌다.

함연지는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노트르담 드 파리' 등에 출연했다. 오뚜기 회장의 딸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유명세를 얻었다.

재벌 3세라는 사실 외에도 뮤지컬, 유튜브,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최근에는 팝발라드 'HOLD (Prod. Flow Blow)'를 발표하며 활동 영역을 넓혔다.

함연지는 "재벌이라는 생각을 한 적이 없다. 드라마 '상속자들', '꽃보다 남자'처럼 살지도 않았다"며 "고등학교 때도 찐따 같았다"고 세상 해맑게 과거사를 자랑해 MC들을 폭소하게 했다.

또 자신이 생각하는 찐 재벌들에게 유튜버 변신을 권하고, 재벌 2, 3세 모임 정체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들려줬다.

평소 흥이 넘쳐 부모님이 걱정하곤 한다는 함연지는 즉석에서 가식, 내숭 제로 막춤을 추며 긍정적인 에너지와 해피 바이러스를 팡팡 뿜어냈다.

이를 본 '라스' MC들은 "엄마가 이러니까 걱정하는 것"이라고 깜짝 놀라면서도 자칭 "비글" 같은 함연지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