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을 바라보다/방송연예

유깻잎 나이 프로필 누구? 최고기 전부인

by 김개똥의 성공스토리 2020. 11. 21.

유깻잎 나이 프로필 누구? 최고기 전부인

 

유깻잎은 트레저헌터 소속 크리에이터 입니다. 주 활동영역은 메이크업 유튜버 입니다.

 

이 유깻잎이 화제가 된 이유는 국내 최초로 이혼한 부부가 출연하는 '우리 이혼했어요' 에 전 남편인 최고기와 등장하여 화제입니다.

 

 

 

유깻잎은 누구?

 

유깻잎은 1993년 출생. 유깻잎 나이는 28살 입니다. 부산출신 입니다.

유깻잎의 본명은 유정희 였는게 현재는 개명하여 유예린입니다. 

 

 

본인이 키가 작다고 알렸는데 유깻잎 키는 158cm 라고 합니다. 성형을 한적도 없다고 하네요.

 

유깻잎은 원래는 평범한 일반 회사원 이었다고 합니다.

 

콜센터 직원이었다고 하네요. 이런 평범한 사람이 전 남편 최고기를 만나 유명세를 타기 시작합니다.

 

 

 

전 남편 최고기 또한 유명 크리에이터 입니다.

 

2015년 아프리카tv 방송도중 여친이 생겼다고 고백하며 유깻잎을 언급합니다. 이후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인 유깻잎 사진을 올렸는데, 생각보다 미모가 엄청나서 유명해 지기 시작합니다.

 

외모가 뛰어나다보니 아프리카 방송을 해볼 생각 없냐 등의 권유가 많았는데 별다른 활동없다가 유깻잎 이라는 예명으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합니다. 4초간의 짧은 영상을 게시하는데 이 영상이 꽤나 조회수가 높게 나옵니다.

 

당시 4초간의 짧은 영상

 

 

유깻잎 사진과 영상등이 풀리면서 화장품, 렌즈, 파우치 등등 질문이 쏟아지자 파우치 소개하는 영상이 첫 컨텐츠를 이루었는데 단두개 영상만으로 만명의 구독자가 생겨서 본격적으로 크리에이터 길에 접어듭니다.

 

뷰티 크리에이터로 방향을 잡아 손톱 큐티클 제거, 네일아트, 메이크업 등 으로 활동합니다.

 

현재는 유깻잎 유튜브 채널은 29.6만명입니다. (유깻잎 유튜브 채널)

 

 

 

 

다만 전문적으로 메이크업을 배운건 아니라서, 실력이 타 전문 뷰티 유튜버보다는 못하다는 소리가 있지만 외모가 화장을 커버한다고들 합니다.

 

짙은 아웃라인 쌍커풀로 인해 이국적이라는 평이 상당히 많은데, 혹시 혼혈이냐? 국적이 어디냐? 등의 질문을 많이 받는 다고 합니다.

 

하지만 토종 경상도인이라고 직접밝혔습니다.

 

 

최고기와 결혼을 하는데 당시 유깻잎의 나이는 24살이었습니다.

 

2016년 11월에 첫딸을 출산하고 2020년 4월 성격차이로 이혼하게 됩니다. 딸 솔잎이 양육권은 남편 최고기가 가지고 있습니다. 

 

유깻잎 최고기 결혼사진

 

 

하지만 종종 인스타그램에 딸과 함께 찍은 사진들을 올리고 있습니다.

 

 

이후 '우리 이혼했어요' 에 출연하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유깻잎 유튜브 

유깻잎 인스타그램

 

각종 SNS 로 소식을 잘 알리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