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더보이즈, "메리 크리스마시"…뮤직비디오 무편집본 공개

[일간스포츠 김연지]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더보이즈는 25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크리스마시(Christmassy!) 무편집본 영상인 ‘더 크리스마시 기프트!(The Christmassy Gift!)’ 공개로 크리스마스를 알렸다.

‘더 크리스마시 기프트’는 지난 12월 7일 데뷔 3주년 팬송으로 발매한 스페셜 싱글 ‘크리스마시'의 하이틴 무드의 프롬파티 컨셉의 뮤직비디오의 무편집본 버전으로 뮤비 속 더보이즈의 모습을 더 보고싶어하는 팬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됐다. 크리스마스를 기대하는 프롬 파티 속 유쾌한 멤버들의 모습을 모바일 촬영 등 다양한 연출로 제작해 “참신하고 신선하다”는 반응을 가져온데 이어 무편집본 영상인 ‘더 크리스마시 기프트’는 더보이즈의 무한 매력이 드러나 눈길을 끈다.

영상은 사분할 화면으로 시작해 교실 안 책상에 앉은 멤버들 모습, 운동장 초록 잔디 위 누워 있는 모습 그리고 학교 복도 레드 카펫 위 멤버들의 에너지 넘치는 댄스 등 다양한 이미지의 편집되지 않는 버전들이 그대로 공개해 당시 현장감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핸드폰으로 촬영한 만큼 카메라를 향해 다가오는 더보이즈 멤버들의 살아있는 표정들이나 감정들을 더 가깝게 볼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 파티에 함께하자는 달콤한 고백을 더해 더비(공식 팬덤명)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25일 오후 7시 30분 2020 SBS 가요대전 in DAEGU에 출연, 독보적인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연지 기자 kim.yeonji@jtbc.co.kr


 [오늘의 운세 바로가기] [만화 바로가기]
 [큐라프록스 골든디스크 인기투표]
    ⓒ일간스포츠(https://isplus.join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