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가요대전' 방탄소년단 뷔 "Snow Flower', 아미에게 미안한 마음으로 선물"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방탄소년단 뷔 /사진=SBS 한밤 '2020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영상 캡처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아미를 위해 크리스마스 선물인 'Snow Flower(스노우 플라워)'를 준비한 이유를 밝혔다.

25일 한밤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0 SBS 가요대전 포토월이 공개됐다. 방탄소년단은 슈가를 제외한 멤버 6명이 검은색 마스크를 착용하고 레드카펫에 등장했다.

이날 뷔는 "아미(방탄소년단 팬클럽 이름)분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게 된 이유는 제가 믹스 테이프를 준비하고 있었는데 그게 미뤄졌다"고 털어놨다.

뷔는 "아미한테 미안한 마음이 컸다. 기다린 아미분들에게 미안한 마음으로 인해 빨리 크리스마스 캐롤이라도 만들어야겠다고 해서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앞서 이날 방탄소년단 공식 사운드클라우드 및 유튜브, SNS 채널을 통해 뷔의 'Snow Flower(스노우 플라워)'가 공개됐다. 해당 곡은 평소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진 픽보이와 뷔가 처음으로 협업한 곡이다.

'Snow Flower'는 일렉 기타 연주 위에 두 아티스트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추운 겨울에 따뜻함을 전해주는 R&B 곡이다. 특히 이번 곡에서 두 사람은 작사, 작곡 등 전반적인 제작에 함께 참여해 역대급 시너지를 발휘했다.

한편 2020 SBS 가요대전은 이날 오후 7시 30분부터 방송된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 스타뉴스 핫이슈
▶ 생생 스타 현장 ▶ 스타 인기영상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