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어게인TV] '트롯 전국체전' 제주X글로벌, 서울·경상 꺾고 '우승'…차수빈→공미란 탈락

[헤럴드POP=전하나 기자]
KBS2 '트롯 전국체전' 방송캡쳐
제주팀과 글로벌팀이 팀 대결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전날 26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트롯 전국체전'에서는 서울대 제주, 경상대 글로벌 팀의 팀 대결이 전파를 탔다.

이날 2라운드 지역별 팀 대결이 시작됐다. 서울 'F4'와 제주 '탐라걸스'가 1차전을 하게 됐다. 마이진, 한강, 최은찬, 임창민으로 구성된 서울의 F4팀에 제주팀이 긴장했다. F4가 김연자의 '아침의 나라에서'를 선곡했다. 'F4'의 무대 후 제주의 탐라걸스 강승연, 공서율, 최향이 긴장한 모습으로 무대에 올랐다. 하지만 최향은 "자신감 있게 할겁니다. 절대 기죽지 않을거고 잘할 자신 있다"라며 팀원들을 이끌었고 제주팀이 걱정보다 수월하게 무대를 준비했다. 이후 하성운은 "여기 잘할거 같아. 드림걸스 느낌나"라며 기대했다. 탐라걸스는 '몰래한 사랑' 무대로 실력을 뽐냈다. 1차전에서 서울 F4가 승리했다.

2차전 '서울클라쓰' 차수빈, 설하윤이 '카스바의 여인' 무대를 보여줬다. '서울클라쓰'가 화려한 퍼포먼스와 노래 실력으로 기선제압했다. 제주팀 '멘도롱보이스'가 기가 죽은 모습으로 무대 위에 올랐다. 정주형은 "국가대표 최종 선발전이 잡혀있기 때문에 최종 선발전도 준비해야 한다. 음악 쪽으로 나가야 하는 경우라면 퇴사를 해라 국가 대표 타이틀을 반납해라라는 입장이다. 노래가 하고 싶다"라며 힘든 상황을 설명했다.

이후 멘도롱보이스의 '열애' 무대가 끝나고 송가인은 "정주형 이분이 진짜 한방이 있네"라며 감탄했다. 김범룡은 "정주형씨는 이선희 씨 초창기 모습과 비슷한거 같다"라며 극찬했다. 2표 차이로 2차전에서 제주 멘도롱보이스가 승리를 차지했다. 서울과 제주가 각각 1승을 얻어 마이진, 최향이 승부르기 대결을 치뤘다. 이후 최향이 우승해 제주팀이 최종 승리를 차지했다.

서울팀은 설하윤, 한강, 마이진이 3라운드에 진출하게 됐다. 감독 주현미는 탈락하게 된 차수빈, 임창민, 최은찬에 "우리가 선택을 못했짐나 얼마나 매력있는 친구들인지 두고 보시면 알거 같다. 끝까지 트로트 가수가 되겠다는 꿈을 포기하지 않을 친구들이니까 기억해주시길 바란다"라며 응원했다.

이어 경상팀과 글로벌팀이 대결하게 됐다. 경상의 '경상아가씨' 공미란, 김성범, 오유진이 '태클을 걸지마' 무대로 환호를 받았다. 그리고 글로벌의 '오마이갓김치' 이시현, 권민정, 미카, 갓스가 등장만으로 궁금증을 유발했다. 경상아가씨와 오마이갓김치가 9:9로 무승부가 나와 놀라움을 자아냈다.

2차전 경상의 진해성, 김용빈, 손세운이 속한 '경상싸나이'가 '꽃을 든 남자' 무대로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 글로벌의 재하, 김윤길, 완이화 '보쌈'팀은 '애모' 무대로 깊은 여운을 남겼고 우승해 글로벌팀이 최종우승했다.

한편 경상팀은 김용빈, 오유진, 진해성이 3라운드에 진출하게 됐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