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푸른거탑' 출신 백봉기, 혜은이X류지광 한솥밥…'트롯파이터' 출격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겸 트로트가수 백봉기가 혜은이, 류지광과 한솥밥을 먹는다.

MBN '보이스트롯'을 통해 트로트 가수로 자리매김한 백봉기가 아랑엔터테인먼트(대표 정의한)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아랑엔터테인먼트는 혜은이, 이병철, 류지광 등이 소속돼 있는 가수 전문 소속사다.

백봉기 [사진=아랑엔터테인먼트]
백봉기 [사진=아랑엔터테인먼트]

백봉기의 소속사 계약은 '보이스트롯' 출연 당시 경연자와 심사위원으로 만난 혜은이와의 인연이 크게 작용했다. 경연무대에 선 백봉기는 심사위원인 혜은이로부터 "노래 잘 한다" "노래에는 조연도 없고, 감초도 없다. 당신이 주연이다"라는 칭찬과 응원을 한 몸에 받았다.

백봉기는 소속사를 통해 "혜은이 선생님의 조언은 경연에도 큰 힘이 됐지만 트로트 가수로서 더욱 단단하게 성장할 수 있는 좌우명이 됐다"며 "노력하는 가수로 대중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랑엔터테인먼트 정의한 대표는 "백봉기 씨는 개성 넘치는 보이스, 탄탄한 가창력에 능글맞을 정도로 무대를 즐기는 매력적인 가수다. 그 매력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돕겠다"고 밝혔다.

백봉기는 2001년 '학교 4'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 시트콤 '푸른거탑' 등에 출연했다. 지난해 '사랑의 충전기'를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도 대중과 만나기 시작했다.

백봉기는 '보이스트롯' 경연당시 신나는 무대로 '트로트엔돌핀 백뽕기' '해피바이러스 뽕끼뽕끼백봉기' 등의 별명을 얻었다. 백봉기는 23일 첫 방송되는 MBN '트롯파이터'에 출연하고, 12월 말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푸른거탑' 출신 백봉기, 혜은이X류지광 한솥밥…'트롯파이터' 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