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SM타운 라이브, 1월1일 온라인 세계 무료중계

[서울=뉴시스] SMTOWN LIVE POSTER. 2020.12.28.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SM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공연 브랜드 'SM타운 라이브(LIVE)' 콘서트가 온라인으로 세계 무료 중계된다.

28일 SM에 따르면, SM은 오는 1월1일 오후 1시(한국시간)부터 네이버 브이 라이브(V LIVE)의 비욘드 라이브 채널을 비롯한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 틱톡, 일본 KNTV 등 각종 플랫폼을 통해 '에스엠타운 라이브 컬처 휴머니티'(SMTOWN LIVE “Culture Humanity)'를 중계한다.

이번 콘서트는 새해를 맞아 코로나 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세계인들을 위로하고, 희망을 전하고자 기획된 특별 공연이다.

SM은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들의 무대를 방안에서 무료로 함께 즐길 수 있어, 폭발적인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번 공연에는 SM 가수들이 총출동한다.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태연, 샤이니 태민, 엑소 백현과 카이, 레드벨벳, 엔시티(NCT), 슈퍼엠(SuperM), 에스파(aespa) 등이 출연한다. 코로나19 관련 방역지침을 준수, 전 무대 사전 녹화로 진행, 안전하게 촬영을 마쳤다.

SM은 "옴니버스 형식으로 공연 섹션을 구성하여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카메라 워킹과 실제 공간이 연동되는 증강현실(AR) 기술 및 그래픽 효과가 더해진 풍성한 볼거리로 세계 '안방 1열'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SM은 2008년부터 서울, 뉴욕, LA, 파리, 도쿄, 오사카, 베이징, 상하이, 방콕, 싱가포르, 두바이 등 세계 주요 도시에서 'SM타운 라이브'를 성료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ark, 미술품 구매의 즐거운 시작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