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김고은,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주인공 유미 역 확정

배우 김고은이 '유미의 세포들'에 출연한다.



스튜디오드래곤은 31일 김고은이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 출연을 확정했다고 알렸다.

'유미의 세포들'은 유미가 살아가는 현실세계와 유미의 머릿속 세포 마을을 유기적으로 그려낸 작품으로,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누적 조회수 32억 뷰를 기록한 네이버 웹툰 '유미의 세포들'은 30대 평범한 직장인 유미의 이야기를 유미 머릿속 세포들의 시각으로 표현한 공감 에피소드물로, 지난 11월 5년여간의 연재를 마무리했다.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은 원작의 매력을 살려 유쾌하면서도 현실 공감이 넘치는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작품은 '거침없이 하이킥'부터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까지 시트콤과 장르물을 넘나드는 송재정 작가와 '그 남자의 기억법' 김윤주 작가, 신인 김경란 작가가 집필을 맡았으며, '아는 와이프', '쇼핑왕 루이' 등을 연출한 이상엽 PD가 메가폰을 잡는다.

김고은은 '유미의 세포들'에서 평범한 직장인 유미를 연기한다. 유미는 감정 표현이 서툰 평범한 여성이지만 사랑과 일을 통해 성장하며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찾아가는 인물이다.

김고은은 "보통 여자 유미의 사랑 이야기가 오랫동안 많은 이들을 울고 웃게 할 수 있었던 건 '공감'의 힘 아니었을까 싶다, 앞으로의 여정이 기대된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은 유미의 의식의 흐름을 관장하는 세포들의 활약이 중요한 작품으로, 웹툰의 재미를 끌어올리기 위해 실사와 애니메이션을 결합해 제작된다.

'유미의 세포들'은 2021년 상반기에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iMBC 장수정 | 사진 iMBC DB

▶ 숨만 쉬어도 살 빠진다! 갈비뼈 호흡법 다이어트
▶ 연예계 HOT한 인물 + 발빠른 인터뷰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