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아름아 사랑해" 남궁민·김소연·봉태규·유진 '2020 SBS 연기대상' ♥가득 '연인 호명'[종합]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오랜 시간 날 지켜주는 아름아 고맙고 사랑해" "늘 뒤에서 도와주는 이상우 씨 사랑합니다" "작가님, 당신에게 부끄러운 사람이 되지 않으려 노력합니다" "우리 아이들과 기태영씨 사랑합니다"

31일 창사 30주년 특집 '2020 SBS 연기대상'이 생방송으로 진행된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는 수상자들의 연인에 대한 사랑 담긴 감사 인사로 가득찼다.

이날 드라마 '스토브리그'로 데뷔 19년만에 생애 첫 대상을 받은 남궁민은 오랜 시간 공개연인인 모델 진아름에 대한 고마움과 사랑을 공개적으로 드러냈다.

이날 남궁민은 '스토브리그' 백승수 역할로 대상에 올랐다. 배우 주지훈, 김혜수, 김소연, 한석규, 주원, 김희선 등 쟁쟁한 대상 후보들을 제친 결과.

남궁민은 "어릴때부터 단역 엑스트라 하면서 고정배역을 처음 한 곳이 SBS다. 많은 시간이 지난 지금 너무 큰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행복한 마음이다. SBS 관계자 여러분 사장님 대표님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스토브리그'는 저에게 큰 의미가 있었던 드라마다. 나와주신 한분한분들이 너무나 소중했고 드라마를 보면서 같이 나왔던 연기자들 스태프들 너무 예뻐보이고 감사한 마음이었다. 드라마를 생각할 때는 가장 중요한게 팀 호흡인데 가장 완벽한 팀이었다"고 회상했다.

또한 "감독님 키 크시고 무서운 느낌이었는데 제 아이디어가 좋으면 좋다고 안좋으면 웃으면서 안좋다고 해주시던 분이다. 그런 확실한 기준이 있었기에 좋은 드라마가 나온것 같다"고 설명했다.

남궁민은 "항상 제 편인 사람들. 어머니 올해 몸이 안좋으셨는데 앞으로 더 건강하세요. 아들이 더 효도하고 싶습니다. 저보다 형이지만 친구처럼 대해주시는 덕영이 형. 오랜 시간 저를 지켜주고 있어주는 사랑하는 아름이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고 연인이자 모델 진아름에 대한 애정을 공식석상에서 밝혔다.

미니시리즈 중장편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봉태규는 아내 하시시박을 향해 "작가님에게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고 싶은게 제 꿈이다. 이 상이 그 것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작가님 덕에 이 상을 받았다"고 아내를 존경하는 마음을 공중파로 드러냈다.

또한 중장편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펜트하우스' 김소연 유진은 각각 자신의 남편이자 배우 이상우와 기태영을 호명하면서 "늘 내 뒤에서 도와주고 애정을 준 그분께 감사하다"고 사랑어린 인사를 전했다.

lyn@sportschosun.com

<이하 수상자(작) 리스트>

▲대상 = 남궁민('스토브리그')

▲프로듀서상 = 주원('앨리스')

▲남녀 최우수 연기상 = 미니시리즈 판타지·로맨스 부문 이민호('더킹 : 영원의 군주'), 박은빈('브람스를 좋아하세요?')/장르·액션 부문 주지훈('하이에나'), 김서형('아무도 모른다')/중장편 부문 엄기준('펜트하우스'), 김소연('펜트하우스'), 이지아('펜트하우스'), 유진('펜트하우스')

▲남녀 베스트 캐릭터상 = 오정세('스토브리그'), 최강희('굿캐스팅')

▲남녀 우수 연기상 = 미니시리즈 판타지·로맨스 부문 김민재('브람스를 좋아하세요?'), 김유정('편의점 샛별이')/장르·액션 부문 안효섭('낭만닥터 김사부2'), 이성경('낭만닥터 김사부2')/중장편 부문 봉태규('펜트하우스'), 윤종훈('펜트하우스'), 신은경('펜트하우스')

▲베스트 커플상 = 박은빈·김민재('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조연상 팀 = '스토브리그'

▲남녀 조연상 = 김주헌('낭만닥터 김사부2'), 박은석('펜트하우스'), 진경('낭만닥터 김사부2')

▲남녀 청소년 연기상 = 김현수('펜트하우스'), 안지호('아무도 모른다')

▲남녀 신인 연기상 = 조병규('스토브리그'), 소주연('낭만닥터 김사부2')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