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홍천기' 김유정, 혼연일체 티저 첫 공개 '강렬'

[일간스포츠 황소영]
'홍천기' 김유정
'홍천기' 타이틀 롤을 맡은 김유정의 드라마 속 비주얼이 공개됐다.

2020년 12월 31일 방송된 '2020 SBS 연기대상'에서 티저 영상을 첫 공개한 SBS '홍천기'는 사료에 짧게 기록된 조선 시대 유일 여성 화사의 이야기에 작가의 상상력이 덧입혀진 판타지 로맨스 사극이다. 극 중 김유정은 조선 최초로 도화원에 입성한 여화공 홍천기 역을 맡았다.

'홍천기' 티저 영상은 짙은 어둠이 깔린 숲속에 김유정이 등불을 들고 등장, 시작부터 분위기를 압도했다. 김유정은 깊고 맑은 눈빛 만으로 조선 최초 여화공 홍천기의 서사를 완성시킨 것은 물론이고 안효섭을 향해 손을 뻗으며 심상치 않은 인연을 예고, 호기심을 자극한다.

올해 기대작인 '홍천기'는 김유정이 '구르미 그린 달빛' 이후 약 5년 만에 도전하는 사극이다. 본격적인 촬영 전부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신비롭고도 강렬한 티저 영상 공개 이후 김유정이 새롭게 선보일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김유정 소속사 양근환 대표는 "김유정이 '홍천기' 타이틀 롤인 만큼 시청자 여러분들께 최고의 연기를 보여드리겠다는 각오로 촬영을 시작했다. 좋은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 중이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홍천기'로 새해 열일 행보의 첫걸음을 뗀 김유정은 '2020 SBS 연기대상'에서 MC로도 활약했다. 능숙한 진행과 밝은 에너지로 신동엽과 함께 생방송을 성공적으로 이끌었고, '편의점 샛별이'로 판타지로맨스 부문 우수상까지 수상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오늘의 운세 바로가기] [만화 바로가기]
 [큐라프록스 골든디스크 인기투표]
    ⓒ일간스포츠(https://isplus.join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