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손예진, 현빈과 열애 심경 “부끄럽고 어색하고...예쁘게 잘 가꿔갈 터”(전문)

현빈 손예진 열애 사진=MK스포츠 김영구 기자 배우 손예진이 현빈과 열애하는 심경을 직접 밝혔다.

손예진은 1일 자신의 SNS에 “처음으로 일이 아닌 제 개인적인 이야기로 여러분 앞에 서려니 왜 이토록 부끄러운 걸까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네 그렇게 됐습니다”라며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여러분께 무슨 말이라도 해야 할 것 같아서...”라고 언급했다.

더불어 “너무 어색하고 이상하고 그래요.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음에 감사드리고 예쁘게 잘 가꿔가 보도록 노력할게요”라고 전했다.

끝으로 그는 “여러분들 주시는 사랑과 응원 항상 가슴속에 간직하고 있어요..새해에는 더 좋은 일이 많길 바라요.건강하세요”라고 덧붙였다.

▶입장 전문.

새해가 밝았어요.
처음으로 일이 아닌 제 개인적인 이야기로 여러분 앞에 서려니 왜 이토록 부끄러운 걸까요..
흐음...음...으음..
네 그렇게 됐습니다.
하하.
음...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여러분께 무슨 말이라도 해야 할 것 같아서..
너무 어색하고 이상하고 그래요..^^;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음에 감사드리고 예쁘게 잘 가꿔가 보도록 노력할게요.
여러분들 주시는 사랑과 응원 항상 가슴속에 간직하고 있어요..새해에는 더 좋은 일이 많길 바라요.건강하세요.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