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모델 지연수, 일라이와이 이혼 후 근황 공개 “신용불량자 된 지 1년”

지연수 "경제적인 문제로 제일 힘들어"
문정선 이슈팀



레이싱 모델 출신 지연수가 그룹 유키스 일라이와의 이혼 후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1일 지연수는 배우 출신 무속인 정호근의 유튜브 채널 ‘심야신당’에 출연했다.

이날 지연수는 “지금 아들과 살고 있는데 경제적인 문제로 제일 힘들다”며 “지금 신용불량자가 된 지 1년 됐다”고 밝혔다.

이어 “작년 12월에 신용불량자가 되고 나서 나라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10년 동안 빚을 나눠 갚는 걸 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2014년 6월 혼인신고로 부부가 된 지연수와 일라이는 2017년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둘은 11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로 화제를 모았고 KBS 2TV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하기도 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2020년 11월 결혼한 지 6년 만에 이혼했다.

이후 지연수는 근황에 대해 "대출금도 부담이고 아이하고 둘이 월세 집에서 살고 있는데 1년 정도 일을 못했다"며 "(아이가 어려서) 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는 상황도 아니고 지금 코로나19로 아르바이트 자리도 없다"고 말했다.

그는 "마스크 공장에서 포장 아르바이트도 했지만 이 역시 경쟁이 치열해서 쉽게 일을 잡을 수 없었다"고도 했다.

이에 정호근은 방송이 아니더라도 현장에서 나가서 일할 수 있는 것을 찾으라고 조언했지만 지연수는 "어린 아이를 돌봐줄 사람이 없어서 아이를 두고 오래 나가 있을 수도 없다"고 설명했다.

사주를 본 정호근은 "아이를 생각하며 버텨내야 한다. 현재 천지사방이 막힌 상황이지만, 45세부터 아주 환한 빛이 찾아 들고 다시 일어나게 될 것이다. 하지만 그때도 반드시 혼자여야 할 것을 명심해야 한다"라고 조언을 건넸다.

(사진=유튜브 채널 '심야신당')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