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정민홍, 멜로틱 프로듀싱팀 곡으로 3번째 디지털싱글 발매

연애 상담 유튜버 명성…발라드곡 ‘겨울향기’ 화제
한층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이야기로 가슴 덥혀


[헤럴드경제=문호진 기자]정민홍(정로이)의 3번째 디지털 싱글 ‘겨울향기’가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겨울향기’는 멜로틱(Oing yum-yum·이부끄) 프로듀싱 참여로, 3번째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는 정민홍의 이야기이다.

이번 앨범은 한 겨울 불어오는 바람을 바라보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자욱이 쌓였던 그리움의 감정이 피어오른다. 아직도 선명하게 그려지는 첫눈이 내린 그날밤 우리… 오늘 만큼은 다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이번 노래는 1만 5000명의 구독자를 가지고 있는 연애 상담 유튜버로 정로이(정민홍)의 진실한 목소리를 담아냈다. 담담하지만 즐거웠던 추억과 그리움을 말하는 솔직한 고백, 누구나 한번쯤 겪어봤을 이야기를 녹여내는 진심어린 목소리가 마음에 울림에 준다.

한편, 멜로틱(Oing yum-yum·이부끄)은 명품 보컬들과의 콜라보로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지속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때로는 차갑기도 하지만 따뜻하고 진실한 이야기.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목소리와 합쳐져 아름다움을 스케치 한다.

정민홍의 세 번째 싱글 ‘겨울향기’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hj@heraldcorp.com

▶환경적 대화기구 '헤럴드에코'
▶밀리터리 전문 콘텐츠 ‘헤밀’
▶헤럴드경제 네이버 채널 구독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