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김새롬 “이혼 4년 지나, ‘여자 서장훈’처럼 이혼 아이콘 돼야”

[스포츠경향]
6일 MBC ‘라디오스타’에서 화끈한 입담을 털어놓은 김새롬. 방송화면 캡처
방송인 김새롬이 MBC ‘라디오스타’에서 솔직한 입담을 털어놨다. 이혼 아픔을 털고 새로운 연애에 대한 기대감도 드럴냈다.

김새롬은 지난 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백지영, 소율, 슈카 등과 함께 ‘헌 해 줄게 새해다오’ 특집 편에 출연했다. 스페셜MC로는 장동민이 함께했다.

김새롬은 오프닝에서 “뭔가 일(이혼)을 겪고 나서 아직까지 민망하고 쑥스럽고 그렇더라”라며 멋쩍어했다. 이에 김구라는 “평생 남아있는 거니까. 저도 그렇다. 그건 어쩔 수 없는 거다”라고 담담하게 위로의 말을 건넸다. 김새롬은 “주변에서 이제는 그냥 말하면서 털어버리라고 하더라”라고 받아쳤다.

김새롬은 통통 튀는 예능감을 발산했다. 여자 서장훈이 되고 싶다는 야무진 목표와 함께 이혼 후 결혼반지로 펜던트를 만들었던 사연을 밝히며 특유의 쿨한 매력을 과시했다. 김새롬은 “이혼한 지 4년 정도 지났다”라더니 “솔직히 검색창에 제 이름을 치면 제일 먼저 나오는 이슈가 이혼이다. 어차피 묻을 수 없으니 이제는 ‘여자 서장훈’처럼 이혼의 아이콘이 되어야 겠다 싶은 거다”라고 솔직한 생각을 고백했다.

김새롬이 “두 사람 일보다는 나 자신의 일이라고 생각하는 게 낫겠더라. 내 실수를 잘 견뎠고 이런 얘기를 편하게 했으면 좋겠다”라고 하자, 이를 듣던 백지영은 “이걸 실수라고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인생의 한 과정인데 자기에게 실수라고 하는 게 좀 그렇다. 너무 연연하는 것 같아서. 난 응원한다”라며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김구라 역시 “살다 보면 생각이 자꾸 바뀌는 거니까 괜찮다. 조만간 그 쪽의 아이콘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이혼 성찰의 아이콘, 여자 서장훈 노리는 거냐. 키부터 가능해”라고 해 폭소를 유발했다.

또 김새롬은 “자꾸 연애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라며 “이제 어떻게 해야 할 지 알겠다. 연애할 때 더 잘할 수 있을 것 같더라”라고 말했다. 김구라는 “잘할 것 같지? 전혀 아니다”라며 연장자(?)로서 조언해 웃음을 샀다. 김새롬은 “그래도 한 단계 성숙해져 있을 테니 좀 더 괜찮은 여자가 될 것 같다”라며 미소를 지었다.

양승남 기자 ysn93@kyunghyang.com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