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30주년을 기념해 14일 개봉을 알린 ‘늑대와 춤을: 디 오리지널’이 8일 오후 3시부터 롯데시네마 무비싸다구 이벤트 진행한다.

사진=영화특별시SMC 제공

롯데시네마의 무비싸다구 이벤트는 뛰어난 작품성의 영화를 선정해 선착순으로 파격적인 할인 금액의 쿠폰을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로 ‘늑대와 춤을: 디 오리지널’이 8일 오후 3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1000원 관람 쿠폰으로 시작해 1000원 관람 쿠폰 소진시 3000원 관람 쿠폰, 3000원 관람 쿠폰 소진시 5000원 관람 쿠폰을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늑대와 춤을: 디 오리지널’은 전쟁 영웅 존 J 던바 중위(케빈 코스트너)가 인디언 수우족의 삶의 방식에 매료돼 인디언 ‘늑대와 춤을’로 다시 태어나는 과정을 그린 걸작으로 개봉 30주년을 기념한 리마스터링 버전이다.

영화는 제63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각색상, 감독상, 음악상, 음향믹싱상, 작품상, 촬영상, 편집상까지 7관왕을 하며 스크린으로 꼭 봐야 할 인생 영화로 손꼽힌다. 동명의 소설 ‘늑대와 춤을’을 원작으로 ‘보디가드’ ’맨 오브 스틸’ ‘히든 피겨스’ ‘휘트니’ 등 최근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활동 중인 케빈 코스트너가 존 J 던바 중위 역 뿐만 아니라 제작과 감독까지 맡아 완벽한 연출을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이자 감독 반열에 올랐다.

광활한 자연이 주는 감동과 역동적이고 거대한 스케일로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영화로 꼽히는 수작 ‘늑대와 춤을: 디 오리지널’은 1월 14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