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핫이슈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32번째 새 매니저 맞나? 3개월차 후배 등장에 송팀장 선배美 폭발

김소연 기자
입력 : 
2019-02-01 15:32:10
수정 : 
2019-02-01 21:09:32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가 드디어 32번째 새 매니저를 맞는다.

오는 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39회에서는 3개월 차 후배 매니저를 맞이하는 이영자와 송 팀장의 모습이 공개된다.

막강의 ‘대상’ 콤비 이영자와 송 팀장에게 일 한지 갓 3개월도 채 안 된 후배 매니저가 등장한다. 송 팀장은 선배다운 여유로운 포스로 후배의 등장을 반겼다고 전해져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화기애애한 세 사람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송 팀장은 후배 매니저에게 “(이영자 선배님을) 잘 부탁한다!”며 각종 ‘이영자 케어 노하우’를 대 방출했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그는 이영자의 화법부터 식성까지 ‘이영자 백과사전’의 면모를 톡톡히 뽐내 후배의 존경을 한 몸에 받았다고 전해져 송 팀장의 ‘이영자 케어 강의’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뿐만 아니라 송 팀장은 후배 매니저의 역량을 키우기 위해 다양한 미션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이에 송 팀장의 미션은 무엇일지 그리고 후배 매니저가 미션을 잘 수행할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영자, 송 팀장, 후배 매니저의 첫 만남 현장과 믿고 따르는 송 팀장의 ‘이영자 케어 강의’는 오는 2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참시'는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 할 고충을 제보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MBC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