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1호' 이용식 "딸 이수민·김학래 아들 데이트…46년 방송 중 제일 떨려" [직격인터뷰]

‘1호가 될 순 없어’(사진=JTBC)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딸이 남자를 만나는 모습을 처음 봤어요. 연애를 하면 어떨까 생각만 해봤는데 현실에 나타나니까 심장이 쫀득쫀득하고 오그라들더라고요. 방송한 지 46년 됐는데 가장 떨리는 방송이었어요.”

개그맨 이용식이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한 소감을 이같이 말했다. 11일 이용식은 이데일리에 방송을 본 후 잠이 안 와 2시간 밖에 못 잤다며 “잘생긴 놈이 내 딸 옆에 걸어가는데 든든하기도 하고 괘씸하기도 하고 기분이 묘하더라”면서 “그런데 기분이 좋았다. 요즘 젊은 애들은 저렇게 연애를 하는 구나 싶었다”고 원조 딸바보 다운 모습을 보였다.

지난 10일 방송된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이용식의 집을 방문한 김학래, 임미숙 가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아들 김동영과 이용식의 딸 이수민을 엮기 위해 노력했다. 특히 40kg 감량을 한 이수민의 미모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대학교 입학하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는 이수민. 이용식은 “요요가 오면 포기하겠지 했는데 몇 개월이 아니라 5년 동안 주구장창 운동을 하더라. 나는 먹는 걸로만 뺐다면 요요가 올텐데 얘는 운동과 겸해서 했다. 그러니까 요요가 절대 오질 않는다”면서 “내가 ‘우리는 살찌는 DNA니까 힘들지 말고 편하게 살자’라고 했는데 수민이가 살을 빼고 ‘아빠를 위해 뺀 거다. 살찌는 DNA가 아니라는걸 보여주기 위해서 뺀 거다’라고 하면서 러닝머신을 선물했다. 매일 운동하면서 힘들 생각 하니까 눈물이 나더라”고 개그맨 다운 입담을 자랑했다.

방송 이후 내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딸의 반응을 묻자 “딸이 나에게 ‘내가 40kg 몸무게를 빼서 가볍게 잘 지내고 있는데 이 방송을 보고 나니까 마음에 40kg 만큼 부담이라는 살이 더 쪄서 조심하고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하더라”면서 “예전에는 나와 닮았으니까 알아봤는데 살을 뺀 후에는 아무도 못 알아봤다. 이젠 방송에 나와서 알아볼테니 행동과 말을 조심해야겠다고 부담을 느끼더라”고 전했다.

또한 이수민은 김동영과 묘한 핑크빛을 형성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얻었다. 어색하지만 설레는 두 사람의 모습이 화제가 됐다.

이용식은 “임미숙, 김학래 씨가 아들을 잘 키웠다. 동영이도 마음에 들고 임미숙, 김학래도 좋다”면서 “그런데 아무리 부모가 옆에서 밀어주고 끌어주고 결혼하고 꼬셔도 당사자들 마음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 #24시간 빠른 #미리보는 뉴스 #궁금하냥? 바로오시개!
▶ 네이버에서 '이데일리 뉴스'를 만나보세요
▶ 빡침해소, 청춘뉘우스 '스냅타임'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