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백봉기, 라헨느(LAHEINE)와 전속모델 계약체결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사진제공:라헨느코리아)

라헨느코리아(대표 박근영)가 배우 백봉기와 전속모델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라헨느(LAHEINE)는 생활주방가전 전문 브랜드로서 무선청소기, 에어프라이어, 물걸레청소기, 구강세정기, 착즙원액기 등을 출시하였으며, 2020년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를 수상한 기업이다.

라헨느와 백봉기의 전속모델 계약은 지난 4월 독도사랑운동본부 독도 후원모임에서의 계기로 시작되었다고 한다. 백봉기는 독도 유투브인 독한티비의 메인 홍보모델이며, 라헨느 또한 독도의 후원기업 이기도 하다.

라헨느코리아 박근영 대표는 “기부, 후원이라는 모임에서 시작된 인연이 여기까지 이어졌다. 라헨느와 백봉기는 내년에도 수익금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한다는 약속으로 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백봉기는 2001년 KBS 2TV 청소년드라마 ‘학교 4’로 데뷔, 2004년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 2013년 tvN 시트콤 ‘푸른거탑’ 등 드라마 영화 예능을 오가며 다양한 활동을 펼친 배우다. 지난해 ‘사랑의 충전기’를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도 활동을 시작했으며, 최근 MBN ‘보이스트롯, 트롯파이터’ 출연 하였다.

라헨느 측은 "2021년 인덕션, 헤어드라이기, V25무선청소기, 스텐에어프라이어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온라인 뉴스팀(sbscnbcnews@sbs.co.kr)


돈 세는 남자의 기업분석 '카운트머니' [네이버TV]

경제를 실험한다~ '머니랩' [네이버TV]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 I&M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