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싱어게인' 33호 유미 VS 59호 초아 결과는?…TOP10 확정 멤버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싱어게인' TOP10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JTBC '싱어게인'에서는 가수 33호와 59호가 패자부활전에 대기하게 됐다. 

이날 '싱어게인' 판정단은 37호와 59호의 무대를 보고 회의를 이어갔다.

이어 TOP10에는 37호 가수가 진출하게 됐다. 유희열은 "오늘 이 무대의 완성도 측면에서 조금 더 높은 점수를 줬다"고 설명했다. 이어 59호에게는 "자신감을 가지고 패자 부활전을 준비해주시면 좋겠다"고 다독였다. 
 
'싱어게인' 캡처
이와관련 이날 33호와 59호가 패자부활전에 대기하게 됐다. 이에 두 사람 중 누가 TOP10에 오를 수 있을 지 시선이 쏠리고 있다. 

현재 TOP10 진출 확정 인원은 23호 최예근, 37호 임팩트 태호, 29호 바크하우스 정홍일 등으로 알려졌다. 

한편 59호는 크레용팝 멤버 초아로 알려졌다. 최근 그는 유튜브 초아시티를 통해 활동을 이어각 ㅗ있다. 

또한 33호는 가수 유미로 알려졌다. 지난 2000년 1집 'Yumie First Album'로 데뷔한 그는 최근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시선을 모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