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유깻잎 인스타 유튜브 바로가기

by ▤♪▧♬▥ 2020. 11. 20.

우리 이혼했어요


최근 TV조선에서 방송중인 우리 이혼했어요라는 프로그램에, 결혼했다가 이혼 후 각자의 삶을 살고 있는 부부에 대한 리얼 예능 프로그램으로, 탤런트 이영하와 선우은숙, 그리고 유튜버 최고기와 유깻잎의 삶을 방송했다.

 



그중에 한때 유튜브 구독자 수 70만명까지 운영중이었던 최고기씨는 (본명 최범규) 한순간에 채널이 날라간 아픈 경험이 있으며 지금은 다시 처음부터 차곡차곡 영상을 올리며 구독자를 올리는 중이다. 현재는 유튜브 구독자 수 11만명.

그리고 유깻잎은 원래는 평범한 일반 회사원이었다가 최고기의 여친으로 유명세를 타고 엄청난 미모로 화제가 되었으며 유깻잎의 팬들이 생겨나기 시작해서 이국적인 외모로 인해 뷰티, 메이크업과 관련된 유튜브를 시작했다고 전해졌다. 현재 유튜브 구독자 수는 29만명이다.

 

[방송 연예] - 최고기 유깻잎 누구? 우리 이혼했어요

 

최고기 유깻잎 누구? 우리 이혼했어요

우리 이혼했어요 예전에 인기 있었던 우리 결혼했어요의 제목을 차용한 우리 이혼했어요 라는 프로그램이 11월 20일 종편채널인 TV조선에서 첫방송을 한다. 시간은 예전에 인기 있었던 우리 결혼

r-pin.tistory.com

 

최고기와 유깻잎은 2016년에 결혼하고 임신 8개월만에 딸을 낳았으며 현재는 5살의 예쁜 딸이 있는데 딸도 또한 구독자수 10만명에 달하는 유튜버이다. 채널명은 솔잎이네 육아일기.

그런데 현재는 최고기와 유깻잎은 이혼한 사이지만 나쁘게 헤어진것 같지는 않아 보인다. 이혼한 후임에도 빼빼로를 받았다는 둥 최고기♡유깻잎 이라는 둥 서로에 대한 감정이 남아 있는건지는 따로 챙겨보지는 않아서 잘 모르겠다.

아무튼 우리 이혼했어요라는 프로그램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실제 이혼부부의 예능이라는 점에서 어그로는 제대로 끌었다고 본다.

 

유깻잎 인스타

www.instagram.com/est_lyu/

 

유깻잎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yookatnip1004

 

유예린

안녕하세요! 유깻잎입니다 (´。• ω •。`) ❤️ 저의 소소한 일상과 뷰티 & 리뷰등 다양한 영상을 진행하고 있어요❕❕ 더 재밌는 영상으로 봬요! 여러분들 ~ ٩( ᐛ )و ❕❕ Hello! I am a Yu Cat Nip

www.youtub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