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팝업★]"외꺼풀 사요나라!"..이세영, 쌍꺼풀 수술로 콤플렉스 극복

이세영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헤럴드POP=정혜연 기자]이세영이 쌍꺼풀 수술 후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11일 개그맨 이세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이세영 쌍수 2주차 큐앤에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이세영은 구독자들이 많이 한 질문을 모아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세영은 어떤 시술을 했냐는 물음에 "일단은 쌍꺼풀과 눈매 교정술, 위트임, 뒤트임, 밑트임. 눈에다 할 수 있는 건 다했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어 시술 이유에 대해 "콤플렉스 때문이었다. 20살 때부터 하고 싶었는데 직업도 직업인지라 못하고 있었다. 32살에 큰마음 먹고 했다"라며 "콤플렉스 극복된 것 같다. 눈이 커져서 시려울 정도다"라고 덧붙였다.

이세영은 "병원과 가격은 의료법상 공개할 수가 없다더라. 남들 딱 주고 하는 만큼 했다. 협찬받았냐는 질문도 있는데 협찬 아니다. 제 돈 주고 했다"라고 전했다.

이날 이세영은 "마취는 수면마취를 했다. 마취약이 되게 차가워서 들어가는 게 느껴졌다. 수면마취되는 순간 저는 기억이 안 나는데 '외꺼풀 사요나라!' 이러면서 잠들었다더라. 그래서 간호사분들이 빵 터졌다는 얘기를 나중에 들었다"라고 밝히며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붓기가 빨리 빠진 편이라는 이세영은 "저는 앉아서 잤다. 수술 끝나고 온 날부터 부기를 빼기 위해서 산책을 했다. 호박 즙도 선물로 10박스 정도를 받았고, 밥 먹고 무조건 한 팩씩 먹었다"라고 말했다.

이세영은 "눈에 대한 콤플렉스가 많았는데 정말 행복하다. 맘먹고 한 거라 만족스럽고 수술도 잘 된 것 같아서 마음에 든다"라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다만 이세영은 성형을 권장하는 것은 아니라며 강조했다. 이세영은 "저도 정말 심사숙고해서 결정한 것이다. 10년을 고민했다. 성형을 마음먹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영상을 촬영하는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해당 영상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눈매 진짜 선해졌다", "진짜 너무 예뻐졌다", "잇빼이짱 반응도 궁금하다", "고급스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 같은 느낌이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이세영은 재일교포 남자친구와 함께 유튜브 채널 '영평티비'를 운영 중이다. 최근 SBS Plus '언니한텐 말해도 돼'에 출연해 쌍꺼풀 수술을 결심하게 된 계기와 외모 악플에 대한 고충을 털어놓으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