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밥이되어라' 정우연 "재희 팬, 첫인상 보고 '아직도 멋있구나' 했다"

정우연/MBC © 뉴스1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정우연이 재희와 호흡한 소감을 밝혔다.

정우연은 11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MBC 새 일일드라마 '밥이 되어라'(극본 하청옥/연출 백호민) 드라마토크 영상에서 "팬으로 만났기 때문에 멋진 오빠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재희 선배가 굉장히 섬세하다. 실 하나라도 나오면 떼주는 섬세함이 있더라. 감사하더라"며 첫인상에 대해서는 '그대로다. 아직도 멋있구나' 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재희는 "저는 '되게 하얗다'는 그 느낌을 많이 받았다. 진짜 하얗더라"며 "'흰밥이랑 너무 잘 어울리겠다' 했다. 저런 모습 때문에 캐스팅하셨구나 했다"고 화답했다. 그러면서 "저희는 채무 관계다. 같이 자라온 사이로 가족 같으면서도 친구 같은 사이"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정우연은 "저는 다르게 생각했다. 레옹과 마틸다 같다고 생각했다. 그렇게 보였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밥이 되어라'는 정통 궁중요리 대가의 비법 손맛을 타고난 '영신'과 그녀를 둘러싼 주변 사람들의 갈등과 성장을 그린 드라마로 이날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1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 네이버 메인에서 [뉴스1] 구독하기!
▶ 뉴스1&BBC 한글 뉴스 ▶ 터닝포인트 2021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