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감자밭

안현모 남편 나이 정보

DoubleJLee 2020. 6. 8. 14:06


안현모

오늘은 앵커 및 기자 출신이자 현재 통역사와 방송인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안현모에 대해 알아보려고합니다. 안현모는 정말 지성과 외모를 모두 겸비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몇 년 전에는 래퍼 출신 라이머와 결혼하여 요즘 각종 예능에 많이 출연 중입니다.



또한 두사람은 모두 천주교 신자로 ‘바보의 나눔’이라는 법정기부금단체의 홍보대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혼자서도 멋짐이 뿜뿜하는 안현모, 남편 라이머와 함께 더 크고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는 것 같아 보고만 있어도 흐뭇한 부부인 것 같습니다.



안현모 나이

안현모는 1983년 3월 28일생입니다. 현재 안현모 나이는 38살입니다. 안현모는 상당히 지식이 뛰어나고 고학력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외고 중 탑 클래스라고 불리는 대원외국어고등학교 영어과를 졸업하여, 서울대학교 언어학 학사, 그리고 한국외국어대학교 국제회의통역의 석사까지 마쳤습니다.



빵빵한 학력만큼 안현모의 이력 역시 매우 화려합니다. 2009년부터 2016년까지는 SBS에서 기자 및 앵커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통역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나라와 해외에서 열리는 각종 국제 회의에서 동시통역을 하면서, 안현모의 통역 실력과 지성이 확실히 검증되었습니다.

 



프로필

안현모는 뛰어난 지성만큼 정말 출중한 외모도 가지고 있습니다. 20대라고 해도 믿을 만큼 젊은 동안 페이스에 길쭉한 키를 가지고 있습니다. 안현모의 키는 170CM 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통역사나 앵커가 아니였어도 출중한 외모로 아마 방송일을 하지 않았을까 싶을 정도랍니다. 안현모의 남편인 라이머도 키가 굉장이 큰대요. 라이머는 185CM로 알려져있습니다.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을 보면 정말 선남선녀가 따로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안현모 남편

안현모는 2017년 결혼을 하면서 한차례 주목을 받았습니다. 바로 그녀의 단아한 이미지와 다르게 스웩이 넘치는 래퍼이자, 힙합 레이블로 출발했던 브랜뉴 뮤직의 대표 라이머와 결혼했기 때문이죠. 안현모 남편인 라이머는 1996년 ‘조앤라이머’로 데뷔를 하였고, 수많은 명곡들을 탄생시켰습니다.



현재는 ‘브랜뉴뮤직’이라는 소속사에 대표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라이머는 브랜뉴뮤직의 소속 아티스트들과 팬덤의 믿음이 높아 ‘라버지’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이에 라이머의 부인인 안현모도 ‘라머니’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죠. 두사람은 동상이몽2에도 출연하여 자신들의 생생한 부부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통역사

안현모는 통역사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2018년 북미정상회담의 동시통역을 맡아서 안현모의 실력이 빛을 바랬습니다. 이해도 쉽고 정확한 통역으로 많은 분들의 칭찬을 받았었죠. 최근에는 아카데미 시상식, 빌보드 뮤직 어워드와 같이 문화 영역에서도 동시통역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안현모의 뛰어난 실력은 집안 대대로 내려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안현모 집안에는 3분이나 통역일을 하셨다고 합니다. 안현모의 이모, 고모, 그리고 본인의 언니까지 모두 통역사였습니다. 안현모의 이모는 빌 게이츠가 방한하였을 때 통역을 맡은 적이 있으며, 고모는 엘리자베스 여왕의 통역은 물론이고 걸프전 때도 통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안현모를 포함하여 4명 모두 아주 실력 있는 통역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는형님

안현모는 남편 라이머와 결혼이후, 동상이몽에 출연한 뒤부터 각종 예능 활동에 활발히 임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아는형님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아는형님은 JTBC 간판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방영합니다. 안현모는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서 아는 형님의 시그니처 교복을 입은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안현모는 과거 보도계를 주름잡았던 신아영, 김민아와 함께 출연합니다. 세사람은 과거에는 뉴스를 주름잡았지만 요즘엔 예능에서 핫하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 사람의 케미가 그 어떤 것보다 재밌을 것 같아서 저도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안현모가 출연하는 아는 형님 233회는 6월 6일 밤 9시에 방영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시청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안현모 남편 나이 정보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공감과 댓글, 공유까지도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