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NS 캡처 안현모 나이에 대한 궁금증이 잇따르는 모양새다. 13일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안현모와 관련된 키워드가 노출됐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 두 사람이 재출연하면서 안현모와 라이머의 나이에 대한 궁금증도 소환된 것이다. 안현모의 나이는 올해 38세다. 남편인 라미어는 44세로 두 사람 나이 차이는 6세다. 안현모와 라이머는 2017년 백년가약을 맺었으나 아직 2세 소식은 없는 상황이다. 과거 안현모는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낳으려면 많이 낳자는 주의다"라면서도 서두를 생각은 없다고 밝혔다. 한편 안현모는 SBS 기자 출신 통역사로 북미정상회담 동시 통역을 맡아 유명세를 탔다.

안현모 나이 40세 앞두고 다산 향한 꿈 "낳으려면 많이 낳자"

김현 기자 승인 2021.01.13 14:55 의견 0
사진=SNS 캡처

안현모 나이에 대한 궁금증이 잇따르는 모양새다.

13일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안현모와 관련된 키워드가 노출됐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 두 사람이 재출연하면서 안현모와 라이머의 나이에 대한 궁금증도 소환된 것이다.

안현모의 나이는 올해 38세다. 남편인 라미어는 44세로 두 사람 나이 차이는 6세다.

안현모와 라이머는 2017년 백년가약을 맺었으나 아직 2세 소식은 없는 상황이다.

과거 안현모는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낳으려면 많이 낳자는 주의다"라면서도 서두를 생각은 없다고 밝혔다.

한편 안현모는 SBS 기자 출신 통역사로 북미정상회담 동시 통역을 맡아 유명세를 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