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라이머♥' 안현모 결혼 5년 차… 벌써 지쳤다?

'동상이몽2' 통역사 안현모가 남편인 가수 라이머와의 결혼 5년차 생활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사진=SBS 제공

'동상이몽2' 통역사 안현모가 남편인 가수 라이머와의 결혼 5년차 생활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안현모가 1년 6개월 만에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MC김숙은 안현모에게 "소문에 따르면 라이머 씨가 1년 반 전과 다른 모습을 보여서 제작진이 멘붕이었다더라"라고 전했다.

그러자 안현모는 "그 정도는 아닌데 많은 분들이 180도 달라졌다는 소문을 들으셨나 보다. 30도 정도 달라졌다"고 답하며 "결혼 5년 차인데 벌써 지쳤다. 남편 쪽에서 저를 많이 포기했다. 본인이 원하는 대로 할 수 없다는 걸 깨달은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라이머는 "아내가 있는 것만으로 너무 좋아서 혼자 살 때 하던 짓을 했었다. 생각해보니 결혼해서 사는 건데 이제 혼자의 패턴을 버리고 함께 하는 패턴을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다. 이러면 못 살 수도 있다고 생각하니 바꿔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조금씩 달라지고 변화하게 된 이유를 덧붙였다.

이에 안현모는 "100번을 이야기해서 안됐는데 101번을 이야기하니까 알아듣더라. 포기하지 않고 다양한 방식으로 이야기했다"며 관계 개선을 위해 끝없이 대화하며 노력했음을 밝혔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뜨거운 증시, 오늘의 특징주는? ▶거품 뺀 솔직 시승기
▶머니S, 네이버 메인에서 보세요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구독자 0
응원수 0

독자들의 말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연예계 소식을 전합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