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뷰티뉴스]버츠비 마마비 오일, 화해 임산부 화장품 부문 4년 1위 수상 외



[앳스타일 황연도 기자]

버츠비 마마비 오일, 화해 임산부 화장품 부문 4년 1위 수상



버츠비 ‘마마비 너리싱 바디오일’이 ‘2020 화해 뷰티 어워드’ 에서 또 한 번 1위를 수상했다. 해당 제품은 임산부 화장품 부문에서 2016년부터 4년 동안 1위를 수상하며 ‘예비 엄마들의 필수 아이템’ 으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다지게 됐다. 1위 수상을 기념해 버츠비는 고객 사은 SNS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의 진정성 있는 리뷰를 기반으로 수상된 결과인 만큼 버츠비에서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 응모 방법은 버츠비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이 당첨 될 예정이며, 마마비 생기 보습 세트(마마비 오일 2개, 틴티드 립밤 로즈 1개 구성)가 경품으로 나갈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해당 제품은 올리브영 및 버츠비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케르, 수분 광채 피부의 비결 ‘모이스터치’ 라인 출시



네케르가 피부에 온전히 흡수되는 ‘진짜 수분’ 라인 ‘모이스터치’ 라인을 출시한다. 해당 라인은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피부에 탄탄한 수분 기본기를 채워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입자 크기가 작은 저분자 올리고히알루론산 성분이 촘촘하게 차오르는 수분빛 광채를 선사한다. 특히 유수분 밸런스 균형이 깨져 속당김을 느끼는 피부에 수분을 부여해 막 세수한 듯 투명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만들어 준다. 모이스터치 토너, 앰플, 크림 3종으로 구성됐으며, 인체적용시험기관에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 안심 포뮬라를 인증받았다. 한편, ‘모이스터치’ 라인은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온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로칸오일, SSG닷컴과 함께하는 스페셜 증정 이벤트 진행



모로칸오일이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와 모발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SSG닷컴과 함께하는 스페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SSG닷컴을 통해 ‘드라이 바디 오일 50ml’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0ml’를 증정한다. 여기에 15% 쿠폰 할인, 카드사별 할인, SSG페이 결제 적립 및 추가 특별 적립까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 적용 제품인 ‘드라이 바디 오일’은 풍부한 내추럴 토코페롤과 필수 지방산, 항산화 물질이 함유된 아르간오일을 주성분으로 하여 건조한 겨울철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즉각적으로 공급해주는 제품이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SG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닥터디퍼런트, MZ 세대 겨냥한 ‘I’M DIFFERENT’ 캠페인 화제



언택트 시장을 이끌고 있는 MZ 세대들을 사로잡기 위한 뷰티 업계의 움직임이 활발하다. MZ세대는 개인의 다양성을 인정받으며 자란 세대로, ‘나’의 취향을 존중해주는 브랜드를 찾아 남다른 소비 기준을 세운다는 특징이 있다. 이러한 소비 성향에 발맞춰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는 ‘나 다움’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엄정화, 오윤아, 안현모, 이규형과 함께 ‘나를 가꾸는 일도 나만의 기준에 맞게’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자신의 커리어와 라이프에서는 물론 아름다움을 표현함에 있어서도 세상이 정해 놓은 획일화된 기준과 편견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남다른 기준을 찾고 개성 있는 아름다움을 표현하라는 ‘I’M DIFFERENT’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자신의 개성을 꾸밈없이 표현하는 모습들을 통해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4명의 모델이 각자 아름다움에 대한 자신만의 메시지를 전하는 영상들은 유튜브에서만 토탈 약 325만뷰 이상을 기록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황연도 lime@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