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리얼클래스 리뉴얼
2020년 10월부터 ipad 주는 월 십만얼마 나가는거 이용권사서 리얼클래스 시작했는데 이번에 새로 업데이트되서 컨텐츠가 다양해진거 셜록이나 안현모쌤이나 다 이용하구 싶은데 또 이용권을 구매해야 하나요 아니면 지금 하는 걸로도 이용가능하나요??

+ 아이패드로 수업 들어 리얼클래스 태블릿용 앱을 지금 사용중인데 그냥 클래식 앱 사용해야하나요? 문자에서 클래식 앱을 다운 받으라고 여러번 와서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26
  • 채택률88.9%
  • 마감률88.9%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20.12.31 조회수 236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125점을 드립니다.
1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100%최근답변 2024.02.03.
중수
프로필 사진

안녕하세요

GaonAssistant의 Planner Sunny 입니다.

영어공부 이제는 제대로 된 방법으로 다시 영어를 배우기 위해서 태어났다 생각하시고 시작하세요!

단어, 문법 등 당연히 중요합니다.

하지만 영어는 언어이기에 일단 대화가 어느정도 5,6세 아이들 처럼 완벽하진 않지만 대화를 할 수 있는 수준까지 올린 다음에 암기를 해야지 그걸 응용해서 대화를 수준있게 할 수 있습니다.

기억상실에 걸린 환자들도 본인 나라의 말은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암기만으로 영어를 잘한다고 한다면 기억이 없어졌을 때 말을 못해야겠죠?

그렇다는건 영어를 뇌에 각인 시키고, 습관화, 생활화를 만들어야만 합니다.

이게 안되니 한국인들의 특징 하나가 꼭 대화를 하면 눈을 위로 치켜뜨는데요.

계속 머릿속에서 단어가 뭐지? 문법이 맞나? 고민을 하는데 듣는 사람 입장에선 답답하죠...

이런 이상한 습관을 없애고, 한국어 하듯이 생각하지도 않고도 바로바로 대화가 가능한 영어회화를 배우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9pYEttjgTdY

위 영상처럼 결국 수많은 실전연습도 중요하지만 전문강사한테 배워야지 올바르게 고쳐나갈 수 있겠죠~?

저희만의 1대1 맞춤 방법으로 꾸준한 연습과 실전연습 2가지 모두 잡아가서 원하는 결과를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 한 번 확인해보시고, 상세한 상담 문의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니 이번이 마지막이라는 마음으로 방문해보시고 연락주세요~☺

https://www.gaonassi.com

2번째 답변
RealEnglish
채택답변수 222받은감사수 1
지존
프로필 사진

생활영어, 회화, 영어 공부, 시험, 영어 어원, 어휘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안녕하세요 English Consulting Planner Jacob입니다~

눈으로만 읽을 수 있는 영어가 아닌 입으로 말할 수 있는 영어를 대비하고 준비하지 않으면 어디를 가도 경쟁력이 떨어질 것입니다.

문법,독해,암기 위주로 배웠던 주입식 교육은 지나갔고 현재 대학, 취업, 이직, 승진 등 현실적으로 실용영어를 인정해주는 시대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https://youtu.be/YtNUna-5tOA

질문자분께서 영어를 제대로 배우고 위와 같은 사람들이 되지 않으려면 지금 가지고 있는 영어공부방법을 버리셔야 합니다. 제대로된 방법을 수용하실 수 있어야 합니다.

토익고득점자(800~900이상)들이 외국인과 대화는 모습을 보시면 완벽한 문장을 완성하여 대답하기 어려워하고 심지어 발음을 외국인 알아듣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많은 분들이 단어와 문법을 외우는 방법으로 잘못된 영어를 배우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아무리 오랜시간 영어를 배운다고 한들 절대 스피킹이 늘지 않습니다.

헬스에서 PT를 받게 되면 정확하게 운동하는 방법과 자세를 모르기 때문에 옆에서 체크해줍니다. 심지어는 헬스장 외에 밖에 있을때도 식단까지 관리를 체크해주죠.

마찬가지로 저는 영어를 제대로 공부하는 방법을 알고 있고 그 방법대로 코칭을 해드릴겁니다.

저는 학생들이 영어를 제대로 배우고 정확한 방법으로 습득하도록 도와주는 플래너입니다. 기초단계에서 영어를 배우시는분, 아이엘츠나 토익스피킹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까지 코칭을 돕고 있습니다.

또한 단순히 영어를 겉으로 보이기 위한, 남들이 하니까 나도 해야될 것 같아서 하시는 분들, 의욕이 없는 분, 목표가 없으신 분들은 저도 이끌기 어려울 것이고 배우려는 분들도 끝까지 가기 어려울거라 생각합니다.

정말로 영어를 제대로 배우고 싶고 목적있고 저에게 영어를 맡겨보고 싶은 분들만 연락을 주세요.

못한다고 꾸중을 하지 않습니다. 열심히 노력하지 않는 사람을 배제할 뿐입니다.

준비되신 분들은 망설이지 말고 연락주세요.

010-4101-5603        

https://open.kakao.com/o/s9byMN6b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