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장성규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안녕하세요^^ 20대 후반 여성입니다.

제가 예능도 아무것도 안보고 유튜브도 안보는 사람이라서 연예인을 잘 모르는데(취미가 게임이라 게임만 합니다.)

얼마 전에 우연히 장성규라는 아나운서 영상을 접했는데 멘트가 맘에 들어서(워크맨? 이라는 예능같은데, "사재기좀 해주세요, 음원처럼" 이라는 멘트였던 것 같습니다.) 좀 자세하게 알고싶어서요~ 저는 처음 듣느데 너무 유명하신 분이더라고요!
제가 어떤 연예인이든 좋아져도 인성이 별로면 싫어져서 ㅠㅠ

1. 장성규라는 분이 어디서(프로그램이라면 프로그램 이름이나 설명 부탁드립니다!), 어느 이유로 유명해졌는지 알고 싶어요.
2. 선넘규? 등의 애칭이 몇 개 있는 듯한데 여러 애칭들과 애칭이 생긴 사유를 알고싶어요.
3. 아들사진을 게시한 인스타에 악플이 달렸던데 장성규님에게 악플을 다는 안티들은 어떤 점 때문에 싫은 걸까요?

그냥 본인 생각이나 의견을 편하게 적어주셨음 좋겠으나, 혹시라도 특정인을 비방하거나 욕설하는 글은 자제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67
  • 채택률76.2%
  • 마감률100.0%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20.02.25 조회수 706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haneul0508
채택답변수 13
초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일단 제가 알고있는 사실을 말씀해드리자면 장성규는 원래 JTBC아나운서 였고 아는형님에서 장티쳐를 하며 유명해졌고 워크맨도 하였는데 방송에서 선을 넘는 발언(워크맨 보시다보면 알 수 있습니다)을 함으로써 선넘규라는 애칭이 생겼습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