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토트넘 풀럼] '케인 선제골' 토트넘, 풀럼에 1-0 리드...SON은 아레올라에 막혀 (전반종료)

기사입력 2021.01.14. 오전 06:03 최종수정 2021.01.14. 오전 06:03 기사원문


[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토트넘이 해리 케인의 선제골에 힘입어 풀럼을 상대로 리드를 잡았다.

토트넘은 14일 오전 5시 15분(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훗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21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7라운드에서 풀럼에 1-0으로 앞선 채 전반전을 마쳤다.

홈팀 토트넘은 손흥민, 해리 케인을 비롯해 은돔벨레, 시소코, 윙크스, 호이비에르, 오리에, 산체스, 에릭 다이어, 레길론, 요리스를 선발로 내세웠다. 풀럼은 카발레이로, 로프터스 치크, 레이드, 로빈슨, 앙귀사, 리드, 테테, 아다라비오요, 안데르센, 아이나, 아레올라로 맞섰다.

전반전부터 토트넘이 풀럼을 몰아불이며 득점을 노렸다. 전반 17분 오리에의 크로스를 손흥민이 방향을 바꿔놨지만 아레올라의 반사신경에 막혔다. 이어 전반 23분 은돔벨레의 크로스가 침투하는 손흥민에게 정확히 연결됐지만 이번에도 헤딩 슈팅이 아레올라의 슈퍼 세이브에 막혔다.

그러나 토트넘은 비교적 빨리 풀럼의 골문을 여는데 성공했다. 전반 24분 레길론의 정확한 크로스가 케인에게 연결됐고 케인이 이를 놓치지 않고 헤더로 선제골을 터뜨렸다.

전반전 추가 시간은 1분이 주어졌고 양 팀 모두 득점 없이 1-0 스코어로 전반전을 마쳤다. 

▶ [인터풋볼 인기 영상 보러 가기]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인터풋볼

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위의 전달자가 되겠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이 시각 많이 본 뉴스

더보기

리그별 득점 순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