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제임스 하든의 2번째 시그니쳐 농구화 ‘하든 볼륨 2’ 출시

이재승 기자 / 기사승인 : 2018-02-20 11:13:14
  • -
  • +
  • 인쇄

[바스켓코리아 = 이재승 기자]


- 제임스 하든 선수의 플레이 스타일을 서포트 있는 다양한 기술력 적용


-처음으로 적용된포지파이버갑피 전장 부스트 쿠셔닝 아디다스의 우수한 기술력 반영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이번 시즌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제임스 하든 선수 만을 위해 그의 플레이 스타일을 고려한 기술력과디자인을 적용한 2번째 시그니쳐 농구화 ‘하든 볼륨2’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하든 선수의 주특기인 유로스텝, 잽스텝, 스텝 백 슛 외에도 현란한 드리블, 갑자기 움직이고 속도를 늦추는 헤지테이션 스텝 등 그의 위협적인 플레이 스타일에 힘을 실어줄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하든 볼륨2’는 기존에 경험할 수 없던 차별된 움직임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기 위해 ‘포지파이버(Forgefiber)’ 갑피를 처음으로 적용하였다. 봉합된 열압축 TPU 코팅 섬유인 ‘포지파이버’는 발의 지지가 필요한 부분에 적용되어 안정감을 부여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하든 1과 동일하게 중창에는 전장‘부스트’를 사용해 경기 내내 뛰어난 쿠셔닝과 에너지 리턴을 제공하며, 앞 부분 대비 뒤꿈치 부분을 넓게 제작하여 안정감을 높였다.


또한 코트 위에서 하든 선수의 움직임을 데이터 매핑 기술을 통해 분석해 완벽한 접지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독특한 형태의 아웃솔 패턴을 적용했고, 착용자 발에 따라 자유자재로 끈을 조일 수 있는 맞춤형 핏의 커스텀 끈 구조로 유연한 드리블을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제임스 하든 선수의 개성을 담은 ‘하든 볼륨2’은 그가 태어나고 사랑하는 도시인 로스앤젤레스로부터 영감을 ‘캘리포니아드림 컬러’를 시작으로 다양한 컬러의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컬러는 LA의 일출에서 비롯된 강렬한 오렌지 컬러에 야자수 카모 패턴 등이 적용됐다. ‘하든 볼륨2’는 아디다스 강남브랜드 센터점, 아디다스 퍼포먼스 명동점, 코엑스점, 타임스퀘어점, 경성대점, 동대문 키카앨리웁점,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신세계몰 광주점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아디다스 공식 모바일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18만 9천원(부가세 포함)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제임스하든은 이번 시즌 평균 31.3점, 5.1리바운드, 9.0어시스트, 1.8스틸, FG 44.8%, 3P 38.4%를 기록하며 최고의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1월말에는 NBA 역사상 처음으로 '60점+트리플더블'이라는 대기록을 남긴바 있다. 아디다스는 지난 2015년 하든 선수와 13년간의 대형 계약을 체결했다.


사진_ 아디다스 제공


[저작권자ⓒ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EADLINE

더보기

PHOTO NEWS

인터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