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실검 장악’ 홍인영 누구? #전승빈 전처 #‘공대 아름이’ CF 스타

"만남 기간 겹쳐"·"어이가 없네"…의미심장

홍인영. 사진제공I팬스타즈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심은진이 동료배우 전승빈과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전승빈의 전처이자 배우 홍인영에 대한 관심이 이틀째 뜨겁다.

홍인영은 중앙대 연극영화과 출신으로, 지난 2001년 이승환 뮤직비디오 ‘잘못’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2008년 CF에서 ‘공대 아름이’로 등장해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고 드라마 ‘천추태후’ ‘근초고왕’ ‘대왕의 꿈’ 등 다수의 사극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다만 2015년 ‘TV소설 일편단심 민들레’ 이후에는 활동이 멈춘 상태다.

홍인영은 2009년 방영된 ‘천추태후’ 촬영 중 전승빈을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7년간 교제, 지난 2016년 5월 결혼했지만 지난해 4월 이혼했다.

한편 홍인영은 전 남편인 전승빈과 심은진의 재혼 소식을 접한 뒤 SNS에 의미심장한 사진을 올려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그는 지난 12일 SNS에 영화 ‘베테랑’ 속 유아인의 사진을 올렸다. “어이가 없네”라는 대사가 탄생한 장면.

홍인영의 지인은 “그의 새로운 출발을 진심으로 축복해주고 싶지만 그러기엔 너무 많은 일들이 있었고 너의 아픔의 기간과 그들의 만남 기간이 겹치는 건 소름. 괜찮아 (홍)인영아. 너에게 좋은 일들이 앞으로 많이 생길 것”이라고 응원했다.

이후 이들을 둘러싼 각종 추측과 루머가 난무, 특히 이혼, 만남 기간에 대한 논란이 커지자 전승빈 측은 “지난해 4월 홍인영과 이혼했고 그 전에 이미 별거 중이었다. 심은진과의 만남과는 전혀 관련이 없다”며 입장을 냈다.

kiki2022@mk.co.kr

▶ 네이버 메인에서 '매일경제'를 받아보세요
▶ 궁금한 제조과정 영상으로 보세요. '이렇게 만들죠'
▶ 아파트 살까 청약할까. 여기서 확인하세요. '매부리tv'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