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조국 질문
저는 좌파도 아니고 우파도 아닌 중도를 추구하는 고2 학생입니다

인터넷에 조국 관련글들 보면 다들 허위정보(확실치않은정보)를 통해 선동질을 하고있고 사람들은 그걸 곧이곧대로 믿고있더군요.저는 그렇게 멍청하게 살고싶지 않습니다.

뒷북같겠지만 조국이 이번에 사퇴하였는데 조국이 뭘 그렇게 잘못해서 극단적 결정을 내렸는지에 대해 묻고 싶습니다.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46
  • 채택률72.5%
  • 마감률75.0%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9.10.16 조회수 905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75점을 드립니다.
2번째 답변
행복한 생각
채택답변수 9,680받은감사수 43
은하신
프로필 사진

정신건강의학과 7위, 성인상담 24위, 아동, 미성년 상담 1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네, 문재인 대통령은 끝까지 적폐청산을 하겠다고 했는데 박근혜 전 정부만 적폐청산을 하려고 하고 조국등 자신들의 적폐청산을 하지 않을려고 한다면 국민들의 분노는 더욱 걷잡을수 없이 높아질 뿐입니다.

외신들도 조국의 사태에 관심을 가지고 보도를 하고 있는데요.

다음 기사내용을 참고 하시기를 바랍니다.

https://news.joins.com/article/23605869?cloc=joongang-home-newslistleft

최순실등을 고발을 한 진보단체가 이번에는 조국등을 고발을 했는데요.

https://news.joins.com/article/23605613?cloc=joongang-home-newslistleft

시민 김상교씨가 경찰에게 폭행을 당해 국가인권위원회에 신고를 하여 버닝썬 사건이 경찰이나 YG엔터의 영현석의 의혹이 세상에 얼려 졌듯이 아직도 한국은 많은 부정부패가 있고 상류층들이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부정을 저질러 그 피해는 일반 국민들이 보게 된다는 것입니다.

조국 힘내세요라고 지지를 하는 사람도 결국에는 피해를 볼수도 있는데 강류층들의 부정을 없애야만이 일반국민들이 선의의 피해를 보지 않고 되고 차별을 받지 않게 된다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1번째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9.10.16.
프로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