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유인석 성매매 알선 폭로에…아내 박한별에 쏠리는 눈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유인석이 성매매 알선했다" 폭로 나와
승리, 모든 혐의 부인

배우 박한별. 사진=박한별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박한별. 사진=박한별 인스타그램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봉주 기자] 유인석(35) 전 유리홀딩스 대표의 성매매 혐의 폭로가 나오면서 그의 아내인 배우 박한별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클럽 아레나 MD 출신인 김모씨는 19일 경기 용인시 지상작전사령부 보통군사법원에서 열린 그룹 빅뱅 전 멤버 출신 승리(본명 이승현)의 3차 공판에서 유 전 대표의 지시에 따라 성매매를 도왔다는 취지로 진술했다.

승리는 성매매 알선·상습도박 등의 죄목으로 기소됐고, 유 전 대표도 승리와 함께 성매매를 알선하고 회사 자금을 횡령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이같은 상황에서 누리꾼들의 관심은 유 전 대표의 아내인 박한별에게 쏠리고 있다.


박한별은 지난 2017년 유 전 대표와 결혼해 이듬해 4월 아들을 출산했다.

박한별은 '버닝썬' 사건이 불거지면서 유 전 대표에 대한 수사가 시작된 뒤로 별다른 연예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박한별이 임신, 출산으로 2년 만에 복귀한 MBC '슬플 때 사랑한다'에 출연하던 중 유인석 전 대표의 혐의가 불거졌고, 박한별도 함께 입방아에 올랐다. 박한별은 당시 남편의 구속을 막기 위해 탄원서까지 제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박한별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활동도 중단한 채 지난해 가족과 함께 제주도로 내려가 생활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제주도에서 박한별을 봤다는 내용의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여러 차례 올라오기도 했다.


유인석은 앞서 법정에서 성매매 알선 등 대부분의 혐의를 인정하면서 선처를 호소한 바 있다.


승리는 재판을 앞두고 군에 입대하면서 군 재판을 받게 됐는데, 그는 이날 검찰이 기소한 혐의를 전부 부인했다.


유인석과 가수 정준영은 승리 재판의 증인으로 채택됐지만, 불출석사유서을 제출하며 이날 재판에 참석하지 않았다.




김봉주 인턴기자 patriotb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