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미녀와 야수...
비공개 조회수 1,498 작성일2019.11.04
미녀와 야수 등장인물과 등장인물 소개 좀 알려주세요(되도록이면 긴게 좋아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오룡도사
식물신
기획/사무직 #오룡도사 #공유투자 #맛집블로거 원예, 음식, 식재료, 구기스포츠기타 46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미녀와 야수 등장 인물은 위 사이트 와 아래 내용을 참고하면 됩니다.

역할

미국판

한국판

설명

전수경 (노래)

책을 좋아하는 지적이고 예쁜 소녀로, 이 영화의 주역이다. 아버지를 대신해 야수의 포로가 된다. 야수와 사랑에 빠지면서 그의 마음 속의 인간적인 면모를 찾아주게 된다.

야수

박상준 (노래)

차가운 마음씨를 가진 왕자로, 마음에 사랑이 없다는 이유로 야수로 변한다. 벨과 만나게 되면서 그녀의 도움으로 따뜻한 성품을 갖게 된다. 영화의 마지막에서 마법이 풀리자 원래의 잘생긴 왕자의 모습으로 돌아간다.

개스톤

리처드 화이트

정민화 (노래)

이기적이고 잔인한 사냥꾼으로, 마을에서 가장 아름다운 벨과 결혼을 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영화의 악역이다. 벨의 진실한 사랑까지 죽여서라도 그녀를 독차지하려고 한다.

뤼미에르

제리 오르바흐

예의 바르고 친절한, 성의 손님을 접대하는 하인으로, 장식용 촛대로 변하였다. 습관적으로 야수의 엄격한 규칙에 반하는 행동을 하기 때문에 둘 사이에 긴장감이 돌기도 하지만, 야수에게 조언을 해줄 때도 있다.

포츠 부인

윤복희 (노래)

찻주전자로 변한, 부엌의 요리 일을 관장하는 성의 하녀이다. 야수에게 조언을 해주는 것은 물론, 성에 갇히게 된 벨을 정성껏 보살펴주며, 무도회 장면에서는 노래를 부른다.

콕스워스

해설자

조동희 (콕스워스)

윤형주 (노래)

유강진 (해설)

성의 집사로, 시계로 변하였다. 뤼미에르와는 절친한 사이지만 야수의 충직한 신하이기도 하므로 뤼미에르와 의견이 충돌하여 마찰이 일어날 때마다 성 안에서 문제를 일으키지 않도록 주의를 시킨다. 미국판의 데이빗 오그던 스타이어스는 영화의 시작을 알리는 해설자 역할도 맡았다.

브래들리 피어스

김선우

포츠 부인의 아들로, 찻잔으로 변하였다. 나이가 어리기 때문에 사랑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한다. 지하 창고에 갇히게 된 벨과 모리스를 지혜를 발휘하여 구출한다.

르푸

제스 코티

김재우

개스톤의 키 작고 어리버리한 친구로, 분위기에 안맞는 행동을 하여 얻어 맞기도 한다. 악역인 개스톤의 부하 역할을 충실히 맡고 있다.

모리스

렉스 에버하트

벨의 발명가 아버지. 마을 사람들은 발명가인 그를 괴짜이며 미쳤다고 생각한다. 발명가 대회에 참가하려다 숲에서 길을 잃어 우연히 야수의 성에 들어가 그의 포로가 된다. 벨이 대신 포로가 되자, 마을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지만 무시 당한다.

필립

핼 스미스

벨과 모리스가 타고 다니는 말. 벨이 갇힌 후에는 성의 마굿간에서 지내게 된다.

장농

(워드롭)

조 앤 월리

서금옥

성의 오페라 가수였으나 장농으로 변하였다.

바베트

키미 로버슨

성의 시녀였으나 먼지떨이로 변하였다. 뤼미에르의 연인.

스토브

브라이언 커밍스

다혈질인 성의 요리사로, 요리용 화덕으로 변하였다.

술탄

늑대

술탄은 개가 발판으로 변한 것이다. 늑대들은 숲을 지나가던 모리스와 벨을 공격한다.

빔베트

개스톤을 미치도록 사모하는 금발 머리를 가진 세 명의 마을 소녀들.

아르크 박사

토니 제이

정신병원을 운영하고 있는 의사. 벨을 협박하려는 개스톤에게 뇌물을 받고 모리스를 정신병원으로 데려가려고 한다.

서점 주인

앨빈 엡스테인

벨이 단골로 찾아가는 서점의 친근한 아저씨이다.

빵집 주인

앨릭 머피

벨이 아침마다 만나는 빵 장수. 개스톤에게 선동되어 그를 돕게 된다.

2019.11.0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