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생활정보

삼쩜삼 솔직후기 (feat. 숨은돈 찾기)

by 머니그램 2020. 11. 30.

삼쩜삼 썸네일삼쩜삼 실제사례


혹시 예전 직장에 다니셨거나 프리랜서, 아르바이트를 하신적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삼쩜삼에서 환급받을 금액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는걸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정말 1분이면 바로 확인가능합니다. (본문하단 링크 참조)


준비물: 휴대폰번호, 홈택스 아이디,비밀번호


삼쩜삼 환급액 조회출처: 삼쩜삼

삼쩜삼에 대해 간략히 소개하자면 종합소득세 대리업무를 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저 같은 경우 근로소득, 사업소득 두 가지가 있어 종합소득세 신고를 어떻게 할 지 고민이었는데요. 세금신고 업무 대행인 삼쩜삼을 알게되고 종합소득세 신고 대행을 맞겼습니다. 


신고 절차를 진행하던 도중 이게 왠걸 예전 직장 다녔을 때 연말정산을 제대로 안했는지 환급 금액이 있더라구요.



삼쩜삼 환급 과정출처: 삼쩜삼


위의 사진은 제가 직접 환급받을 금액이였는데요. 세금신고 할 목적으로 이용했는데 환급받을 돈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삼쩜삼의 경우 5년전 떼인 세금까지 돌려준다고 하니 정말 편리한 사이트인거 같습니다.


삼쩜삼의 경우 제휴된 담당 세무사가 직접 처리해주니 매년 연말정산을 쉽게 처리해주고 있어 저에겐 더욱 안심이 되었습니다.



https://app.3o3.co.kr/login (삼쩜삼 홈페이지)



개인적으로 삼쩜삼에서 내야하는 수수료는 비싸다고 생각했지만 종합소득세도 알아서 처리해주고 돈도 환급해 주는걸 생각하니 수수료를 내고 환급받을 금액이 더 많아서 좋다라구요. 


삼쩜삼 후기

 


위의 사진은 예시이며 수수료는 환급받는 금액마다 다르니 개인별로 꼭 확인 해보세요. (저같은경우 12000원으로 기억합니다.)



연말정산을 혼자서 할 경우 알아봐야하는 경우도 많고 세무사한테 맡기자니 비용도 많이 들고 여간 쉬운일이 아니였는데요.


삼쩜삼을 알고 난 뒤부터 앞으로 종합소득세, 세금신고는 삼쩜삼한테 맡기려고 합니다.



오늘은 '종합소득세 기한후 신고' 삼쩜삼에 대해 알아 보았는데요. 나도 모르게 떼인 돈이 있다면 삼쩜삼을 통해 환급받는건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