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박영선 "황교안, 김학의CD 말에 귀 빨개져 황교안이 귀가 왜 빨개졌나요?

박영선 "황교안, 김학의CD 말에 귀 빨개져 황교안이 귀가 왜 빨개졌나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966
  • 채택률80.8%
  • 마감률99.1%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9.03.30 조회수 13,288
질문자지식인 채택
2번째 답변
그노시스
채택답변수 2,846받은감사수 307
달신 열심답변자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2013년 박근혜 정권 시절 박영선이 황교안을 만났을때는 황교안은 법무장관이었습니다.

당시 청와대가 김학의를 법무부차관으로 임명하려하는 중인데

갑자기 박영선이 김학의 별장 성범죄 동영상 CD를 거론하면서 임명 만류를 한 것입니다.

숨기고 넘어가려 했던 성범죄 동영상CD를 들먹이니까 순간 당황해서 얼굴이 빨개진 걸로 봐야죠.

물론 황교안은 그런 적 없다고 부인했습니다.

하지만 박영선이 황교안 만난 사실은 박지원도 증언하고 있고 당시 시간까지 나와있는 일정표도 공개되었습니다.










박영선,박지원 등 관련자의 증언과 당시 법사위 일정표 

그리고 평화당 이용주도 당시 김학의 동영상 봤다, 황교안이 모를리 없다고 했습니다.

또한 2013.6.17 국회 법사위에서 박영선의 김학의 알고있냐는 질문에 

황교안이 고개 끄덕이며 무언의 시인을 하는듯한 영상도 공개되었습니다.

이처럼 여러 증언과 구체적인 근거들이 나오자 첨엔 완강히 부인하던 황교안이 기억이 나지 않는다로 말을 바꾸었습니다.






황교안은 별장 성폭력사건을 알고도 그런 강간범을 법무 차관 임명되도록했고

또 김학의 성범죄를 검찰이 수사할 때도 무혐의 처리 나오도록 부당한 압력을 행사했다는 의혹때문에 특검의 진상조사가 필요한 것입니다.

검찰이 보수 정권의 시녀 노릇이나 하니까 민주당이 공수처 설치 주장을 하는 것입니다.

황교안이 문제가 되는 것은 김학의 성접대 수사에 대한 외압뿐이 아닙니다.

국정원 댓글사건, 유우성간첩조작사건, 세월호 진상규명 등 부패 사건 발생할 때마다 사건을 은폐하기위하여 부당 개입을 한 혐의가 있습니다.

알다시피 박근혜 임기초에 국정원 대선개입이 드러났습니다.

국정원뿐 아니라 군 사이버사령부,행안부,보훈처 등 국가기관이 총동원된 상상도 할 수 없는 조직적인 부정선거가 자행되었습니다.

당시 해외 언론에서는 탑뉴스로 보도되던 박근혜 부정선거가 국내 뉴스에선 제대로 보도되지 않았습니다.
박근혜정권땐 언론자유지수가 70위까지 하락하면서 역대 최하위였던 것처럼 조중동 보수 신문은 말할 것도 없고 종편,방송 등 대부분 언론도 부정선거에 대한 뉴스를 제대로 보도하지 않았습니다









부정선거에 대하여 특검 수사를 하라는 국민의 시위가 거세었지만 

박근혜 황교안 정권은 특검 요구를 묵살하였고 

원세훈 국정원장의 부정선거에 대한 검찰 수사 역시 

증거 인멸, 사건 은폐 축소 등 의혹만 증폭시켰을뿐 정상적인 조사가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분노한 국민들은 국정원 규탄에서 박근혜 퇴진 시위로 확산되었습니다.

하지만 국내 뉴스에선 부정선거와 대통령 퇴진 집회도 보도되지 않았습니다.

박근혜 정권은 부정선거를 저지른 것도 있을 수 없는 일인데 

대선부정을 감추기 위하여 유우성 공무원 간첩 조작 사건까지 터뜨렸습니다.










국정원 부정선거 수사 때 황교안이 법무장관으로서 사건을 올바로 수사하라고 지시하는게 아니라

사건을 은폐 축소하도록 압력을 행사하였다는 의혹이 제기되었고 

황교안은 부당한 지시에 따르지 않는 윤석열,박형철 같은 강직한 검사들을 징계,좌천까지 시켰습니다.

유우성 서울시 공무원 간첩 조작 사건도 황교안이 책임자인 범무부장관으로 있을때 벌어진 사건입니다.

박근혜 세월호 7시간 직무유기와 증거 조작 등 세월호사건의 음모와 진상을 밝히라는 요구가 거셀 때도 

황교안 장관은 사건을 은폐축소하는 외압을 행사했다는 혐의가 있습니다.






이처럼 황교안은 박근혜 정권의 부정선거,간첩조작,

세월호사건음모https://goo.gl/1Uk21Z

김학의 집단성폭행사건 등 많은 비리 사건에 협조하고 충성한 덕분에

법무부 장관에서 국무총리로 대통령권한대행까지 출세가도를 달릴 수 있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최순실 국정농단의 핵심인 박근혜 아바타 황교안이 탄핵당하긴커녕 지금 보수에서는 차기 대선후보 지지율1위입니다.

문재인 경제에 실망했다면 바른미래당 유승민을 지지해야죠.

어떻게 IMF국가부도를 낸 적도 있는 자유한국당 대표 황교안을 지지합니까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1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27%최근답변 2024.04.17.
절대신
프로필 사진
글세요?!.황교안이는 뭔소리냐!.고 퍼~얼~쩍 뛰든대요?!.들은바 없는소리라고요!.또 영선이는 청문회때의 답변 태도로 보아서 없는말도 하고도 남을여자라는것을 느꼈습니다.개판입니다!..
3번째 답변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황교암이를 그래서 황교활이라 별칭을 붙였구나!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